메뉴
모아보기
홈
관심상품
마이
오렌즈 오투에디션 | 오렌즈
오투에디션
[10P]
14,000
[40P]
33,000
46,000
베스트
436,738
4.9
리뷰 493건
상품 정보
도수
난시
재질
14.2mm | 1Day
-1.00 ~ -10.00
불가능
기타
상품 상세
리뷰
493
Reviews
4.9
총 493 건
리뷰쓰기
오투에디션(2P)
파란끼 안 돌고 ㄱㅊ은데 안구건조증있으면 컬러가 오히려 더 나은 것 같아요 눈 수분을 렌즈가 다 먹는 느낌 그리고 끼고 수업 시간에 왠만하면 엎드려서 자지마세요 엎드려서 잤는데 각막부종 걸렸어용ㅜ조심하세용
31****@gmail.com
2026.06.14
오투에디션(2P)
조아여
2026.06.13
오투에디션(2P)
진짜촉촉해서 인공눈물 달고다는 사람인데 이건 인공눈물 필요없긴해요.. 근데왤케안빠지나요…. 진짜너무안빠져서 1분동안눈계속만지고이럴거면걍컬러렌즈끼는게나을것같은느낌
sh******@naver.com
2026.06.12
오투에디션
렌즈 착용한지 3개월 밖에 안됬는데 건조감 감소 렌즈가 새로 생겼다고 해서 착용해봤는데 하루종일 해도 살짝만 건조하고 얇아서 너무 좋음. 평소 눈이 건조한분들 한번 써보세요!
ay*****@gmail.com
2026.06.10
오투에디션(2P)
촉촉하고 한달동안 너무 잘쓰고 있어요! 이제 오투 에디션으로 정착하려구요
cs*****@naver.com
2026.06.10
오투에디션(2P)
친수성 소재라서 그런지 눈이 훨씬 덜 건조하고 데일리로 끼기 되게 좋아요 학교갈 때 매일 낌ㅎㅎ굿
ym******@gmail.com
2026.06.10
오투에디션
렌즈를 처음 착용해봤는데 진짜 착용하고 있어도 쓰고 있는지 모를 정도로 너무 좋습니다!! 오랜시간 껴도 건조감도 없구요!!
ss******@naver.com
2026.06.08
오투에디션(2P)
ㄹㅇㄹㅇㄹㅇㄹㅇ 이쁘고 일도 안건조해여!!! 다 쓰먄 뚀 살거가타용😻😻😻😻😻😻
Ch******@gmail.com
2026.06.08
오투에디션
제가 온몸이 너~~무 건조한 건성 그 자체 인간이라 눈도 레전드 건조해서 촉촉한 렌즈를 알아보다가 오투에디션을 사게되앗는데요., 일단 렌즈 특유의 이물감??이 많이 없고 확실히 눈이 마르는 기분이 많이 안들어용 좋습니다
gr******@gmail.com
2026.06.07
오투에디션(2P)
원래 눈이 건조한 편인데 컬러렌즈끼면서 너무 건조해서 투명으로 껴봤는데 정말 촉촉하고 빼기도 어렵긴한데 2주지나니까 다른 렌즈랑 똑같이 건조해서 2주끼고 버렸어요ㅠㅠㅠ
he******@gmail.com
2026.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