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렌즈를 사보는 거라 떨렸는데 차분히 설명해주셔서 쉽게 살 수 있었어요! 감사했습니다!
ha******@gmail.com2026.06.22
비비링 베이지
고민고민하다가 렌즈 처음 사봤는데요.! 머리가 밝은편이라 렌즈의 연갈색빛이랑 잘 어울린다는 얘기 많이 들었어요!(조금 더 차가워보인다는 얘기도 들었어요 ㅎㅎ) 눈동자가 그리 큰 편이 아닌데 과하지 않고 조금 더 또렷하게 만들어줘서 예뻐요! 장시간 착용했을 때 이물감이 느껴지지는 않았는데 눈이 건조해져서 가끔씩 렌즈가 빠지기도 하더라고요. 이건 인공눈물 틈틈이 넣어주면서 눈이 피로하지 않게 관리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렌즈 통도 여러개 주셔서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좋아요.
pr******@naver.com2026.06.22
비비링 원데이 핑크(10P)
직경도 좋고 발색도 예뻐요
jy******@naver.com2026.06.22
비비링 초코
자연스러운 데일리 브라운 렌즈입니다!!! 예뻐요!
37***@naver.com2026.06.22
비비링 브라운
비비링 브라운은 티도 별로 안 나는데 또렷하고 은은하게 예뻐져용 완전 추천!!
a0******@gmail.com2026.06.21
비비링 초코
데일리로 끼기 좋다고 주변에서 추천해줘서 비비링 초코를 사게 되었는데요!! 일단 13.0의 적당한 직경으로 자연스럽게 눈동자를 살짝 키워줘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붉은끼가 적당히 도는 초코 컬러여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용🤎 착용감도 아주 좋았습니다. 7시간정도 인공눈물 2~3범 넣으면서 착용했는데 건조하지도 않고 훌라도 없었어요! 비비링 초코의 서클라인이 특히 제 스타일이었는데, 너무 진하고 흐리지도 않은 약간 퍼져있지만 자연스럽게 또렸해보이는 서클라인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학생분들렌즈나 평소 데일리렌즈도 추천드리고싶구요, 저는 재구매의사 완전완전 있습니닷😻 비비링 브라운도 예쁘다고 많이들 하시는데 브라운도 너무 궁금하네요ㅎㅎ제가 렌즈 도수가 -6.00이라 렌즈없으면 안경땜에 눈이 완전 작아져서 평소에 오렌즈 너무 좋아합니다..! 이 렌즈 완전 추천드려용 10점만점에10000점!!!!
ha******@gmail.com2026.06.21
비비링 초코
자연스러운데 초코빛 도는 렌즈 찾는다면 이 렌즈 추천!! 청순 컨셉잡기 좋은 렌즈입니다! 저는 착용감 괜찮았어용
t0******@gmail.com2026.06.21
비비링 그레이
일단 친구들 말로는 말하지 않는 이상 티는 안 난다고 했어요! 착용감도 저는 나쁘지 않았고 인생 첫 렌즈 였는데 너무 좋은 인상을 남겼어요! 13인데 13.2? 13.1? 정도 되는 거 같아요! 너무 예뻐요 다들 사보세용 ㅎㅎ 아잉
bo******@gmail.com2026.06.21
비비링 브라운
평소 눈이 예민해서 렌즈 선택에 신중한 편인데, 이번에 오렌즈를 착용해 보고 정말 만족했습니다! 😊
처음 착용했을 때부터 이물감이 거의 없었고, 장시간 착용해도 눈이 쉽게 건조해지지 않았어요. 특히 자연스럽게 또렷해지는 디자인이라 학교나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었습니다.
가까이서 봐도 과하지 않고, 원래 눈동자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연출돼서 주변 친구들에게도 예쁘다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 사진을 찍을 때도 눈빛이 훨씬 선명하게 나와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착용감, 디자인, 자연스러운 발색까지 모두 만족스러워서 앞으로도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렌즈 고민하시는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