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직경 12.9가 마지노선으로 작아야 라는데, 또 렌즈 테두리 서클은 진해야 눈이 또렷해보여서 항상 유목민이었어요. 오렌즈에서도 맨날 더블틴트만 쓸 정도였는데 리얼링 브라운이 나오고 행복해요. 우선 직경이 12.5로 작아서 정말 진짜 리얼한 렌즈입니다. 다만 렌즈낀게 엄청 자세히 보면 티는 나는데! 그냥 멀리서보면 면접때 끼는 것도 가능할 정도라 저는 이번 면접 때 끼고 갔어요. (참고로 압박 면접 볼 때 눈물 고이면 렌즈가 눈물을 빨아들여서 안 울 수 있답니다.)
원데이 특성상 눈에 부담이나 뻑벅함도 덜하고, 링형식이라 돌아가는 것도 신경쓰지 않아도 되어서 매우 편합니다.
직경은 작아서 자연스럽지만 또엿한 렌즈 원하시면 꼭 추천드려요! 저는 마음에 들어서 그레이도 샀어요!
ni******@gmail.com2026.06.25
리얼링 브라운
항상 끼는 렌즈예요! 어느순간부터 너무 직경 큰건 부담스러워서 좀 자연스러우면서 선명한 렌즈 찾다가 껴보고 계속 재구매중 매일껴도 부담없고 크게 불편감 없어서 가끔 낀거 까먹음! 왕추천
qk******@naver.com2026.06.25
리얼링 원데이 브라운
입문 렌즈예용 생각보다 자연스러운데 예쁘게 만들어줘용 애들이 렌즈 예쁘다고 해줫어요 눈이 조금 건조하긴한데 참을 수 잇을정도로 예뻐요 다들 이거 사세용
hx******@gmail.com2026.06.23
리얼링 그레이
너무 예뻐요! 데일리로도 좋은거 같아용
ch*****@naver.com2026.06.22
리얼링 브라운
너무 이뽀니,, 모르구 한 일주일 더 꼈는데도 착용감 좋았어요 너무 편함 인생 렌즈ᢉ𐭩
sh******@gmail.com2026.06.20
[샘플]리얼링 브라운
항상 애용하는 렌즈인데...역시나 너무 예뻐요ㅠㅜㅠㅠ
큰 직경은 안 좋아해서 13.0 이하 직경만 쓰는데
리얼링 브라운, 그레이는 너무 맘에 들어서 항상 쓰고 있어요!!!!!!! 절대로 단종 하지 마시고 평생 팔아주세요!!!!!!ㅎㅎ
mi******@naver.com2026.06.16
리얼링 그레이
너무 친절하게 안내 해주시고 설명 해주시고 렌즈 급하게 사가기만했는데 시력고민이 있어 시력 한번 봐주셔서 눈시력에 맞게 골라주셨는데 세상에 넘 깨끗하게 보이고 선명하게 보이니 감격스럽고 최고네요 밤 운전 걱정없이 할수 있어서 안심이네요 정말 정말!! 친절합니다 자주자주 방문 예정이구요 오래오래 해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