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인생렌즈..ㅠㅠㅠ 너무 강아지눈 처럼 엄청 똘망해지는 느낌!!!! 근데 진짜 제발 원데이로 내주세요ㅜㅜㅜㅜ 진짜 너무 간절해요 제발ㅜㅜㅜㅜ 렌즈 자체로는 너무 이쁜데
원데이로 내주세요ㅜㅜㅜㅜ 한달은 점점 렌즈가 뻑뻑해져서…….
28*****@hanamil.net2026.06.14
커밍 초코
커밍초코가 생각보다 체감직경 작아요 초코렌즈 치고는? 그래서 저한테 딱! 인거같아요 ㅠㅠ 너무 예쁘고 데일리로 잘 쓰고있답니다 헿
dm******@gmail.com2026.06.12
커밍 초코
그레이렌즈 주로 끼는데 커밍초코 맘에 들어서 이것도 자주 낄거 같아요
je******@gmail.com2026.06.07
커밍 초코
그레이렌즈 주로 끼는데 커밍초코 맘에 들어서 이것도 자주 낄거 같아요
je******@gmail.com2026.06.07
커밍 초코
처음 방문해서 처음 렌즈를 샀는데 너무 마음에 드네요
매장 영업 끝날 때 쯤 방문했는데 엄청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서비스로 렌즈통과 세척액도 주셨어요
*커밍초코*
직경 13.8
한달용 렌즈
1+1 행사
———> 직경이 꽤 큰 렌즈인데 저는 자연스러웠어요
개눈 절대 아님 지금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어요
색이 진짜 이뻐요 .. 말그대로 초코색
이 렌즈끼면 사람이 강아지처럼 동글동글(?)
해 보여용 커밍초코 .. 꼭 사보셔야 합니다
cu******@kakao.com2026.06.07
커밍 초코
와 너무.. 너무너무다 잉잉
so******@naver.com2026.06.03
커밍 초코
사진으로 보면 나쁘지 않은데 실제로 보면 엄청 개눈…
그래픽이 화려하지 않아서 오히려 더 심한 개눈처럼 보여욥
평소엔 13.4정도 끼면 딱 적당햇어요
gr******@kakao.com2026.05.24
커밍 초코
너무너무 예뻐여 제 인생 렌즈..
끼면 똘망똘망 강아지 눈 돼야 너무 크지도 않고 자연스러워서 예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