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렌즈로 딱인것 같아요! 별로 티 안나는 렌즈 찾고 있었는데, 아이틴이 제일 좋았어요. 다른 렌즈는 너무 링이 크거나, 직경이 크거나 프린팅이 커서 학교갈 때 끼기 부담스러워서 그런 렌즈를 사면 주말이나 노는 날에만 껴서 별로 실용도가 없었는데, 아이틴 같은 직경이 작고 링도 단순하고, 프린팅이 단순한 렌즈가 학교갈 때 딱이여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다음에도 학생들을 위한 심플하고 오리지널 렌즈를 많이 출시해주세요! (가격도 착해서 좋은 것 같아요❤️❤️)
z.******@gmail.com2026.06.07
아이틴 초코브라운
생얼렌즈로 좋아요!! 티도 잘 안나고 미세하게 살짝
또렷함만 잡아줘서 좋아요
yu******@gmail.com2026.06.03
아이틴 초코브라운
음 일단 괜찮긴 했는데 원래 13.0끼다가 12.8로 끼니깐 좀 차이가 나긴했ㄴ데 체감 직경이 12.9? 느낌이고 그래픽이 많이 없어서 약간 그리기도 하면서 괜찮은데 초코브라운이어서 밝을줄은 몰랐는데 눈동자색이 좀 어두우면 안사시는걸 ㅊㅊ
ra******@gmail.com2026.06.01
아이틴 초코브라운
이 렌즈 착용감도 좋고 지금 2달째 사용 중인데 렌즈를 낀 티가 하나도 안 나서 진짜 제 눈 같은데 이거 끼고 학교에 가면 눈이 이쁘다고 주변에서 칭찬 많이 받는 렌즈인데 가격도 착하고 지금 1+1행사 중이니까 학생분들은 얼른 쟁이시는 걸 추천드려용!!
a0******@gmail.com2026.05.24
아이틴 초코브라운
첫번째가 초코브라운,두번째가 브라운이에요!!
아니 브라운을 먼저 한달껴봤는데 너무 맘에들어서 아 그냥 앞으로 쭉 브라운 살까? 일단 초코브라운 껴보자! 하고 초코브라운을 꼈거든요? 하… 근데 진짜 기깔나네요 그냥 초코브라운으로 쭉 살게요 아니 근데 오른쪽눈만 이물감이 엄청 느꺄지는데 뭘까요ㅠㅠㅠㅠ 초코브라운이랑 브라운 둘다요 그냥 제 눈이 이상한걸까요?? 이물감 들어서 거울보면 렌즈가 옆으로 돌아가 있어요ㅠㅠㅠ 일단 그래도 예뻐서 만족..
gg*****@icloud.com2026.05.17
아이틴 그레이
너무 외국인 눈처럼 보여서 이질감 들어요. 직경도 자연스러운 편이라 임팩트가 없네여
tj******@gmail.com2026.05.10
아이틴 초코브라운
진짜 저희학교가 컬러렌즈를 끼면 안되는데 이거는 껴도 한번도 안걸렸어요!!! 보건쌤한테는 걸렸지만.. 아무튼 이쁘고 자연스러운 렌즈 찾는분들은 이거 꼭 사시길 추천드려요 진짜 티가 거의 안나서 자연스럽게 눈 커보일 수 있다는 사실!!
sd******@gmail.com2026.05.07
아이틴 브라운
제가 데일로 착용하는 렌즈에오 싸고 원플러스원이라 좋아요
je******@gmail.com2026.05.05
아이틴 초코브라운
제 첫 렌즌데 자연스럽고 눈동자만 약간 커지는 느낌이라서 너무 좋아얌!!! 원래 다 이런건진 모르겠는데 진짜 안 낀것 같고 편해요 다른 렌즈 살까 했는데 이거 사길 잘한거ㅠ같아요 근데 훌라가 좀 심하긴 해염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