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경 너무 크지도 않고 딱 자연스러우면서도 은근 티나는 렌즈에요! 제 화장이랑 색이 잘 안 맞아 잘 안 쓰긴 했는데 예쁜 건 분명합니다!!
pa******@naver.com2026.06.12
트리플 브라운
피부과에서 생각나서 찍어 올렸데 ...ㅠ
렌즈 챙겨서 간다는게 깜빡해서
급하게 구매한 렌즈
내 생눈 보호해줄 렌즈>^<//
급하게 구매 했는데 은근 맘에 들어요
저렴한 가격에 급할때 구매하기 부담 없고
dk******@naver.com2026.06.05
트리플 그레이
일단 그래픽이 바깥쪽에만 있어서 눈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오묘하게 연출되더라구요!! 직경 13.5인데도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만족감이 높습니다 컬러렌즈임에도 가격도 저렴하고 합리적이고, 장시간 착용해도 눈에 피로감이 크지 않아 매우 만족스러워요! 그레이라 데일리로 착용하기 부담스러울 거같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딱 좋았어요 추천추천
mu******@naver.com2026.06.03
트리플 그레이
렌즈 늘 끼던 눈이라 예민해져있을 수는 있지만!!.!
원쁠원이라길래 사본건데 진짜 착용감 개에바 ㅜㅠㅠㅠ 낄때마다 눈압때문인지 머리아파서 뮤서워서 못끼겎음 렌즈인생 이런적 처음🤯🧑🩰🕺 건조하고 아무튼 최악이라 더이상 못낄둣 싶네유ㅠ
정말 여러렌즈 5천원짜리부터 다양하게 사봤지만 낄때마다 두통오는 렌즈는 처음임
지금도 머리땡겨서 앓고있는중 💆♀️
렌주 산지도 얼마안됐고 원쁠이라 한세트나 더 남아서 일단 이번달은 끼겠지만 끼기전에 머리말짱하게 해주ㅛㅐ요 기도 올리고 끼는게 루틴이 되어바림
dP*****@gmail.com2026.06.03
트리플 그레이
트리플 브라운도 껴봣는데 갠적으로 브라운이 체감 직경이 더 크고 그레이는 그냥 쌩눈같아욤 쏘쏘
li******@gmail.com2026.06.02
트리플 그레이
그게 이 렌즈가 좋거든요? 근데 가면 갈수록 아파요 제 눈에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1~2주는 괜찮은데 3주정도 가면 눈이 ㄹㅈㄷ로 아파져요.. 5월 1일부터 그레이 꼈는데 지금 5월 23일이거든요? 어제부터 눈이 너무 아파서 참고 오늘 다시 꼈는다 ㄹㅈㄷ 아파서 버렸어요..
a0******@gmail.com2026.05.23
트리플 브라운
링이 뚜렷한거 좋아하는데 자연스러운 것도 껴보고 싶어서 구매해봤어요 생각보다 색이 밝고 체감직경이 작아여 착용감 좋아요!!!
li******@gmail.com2026.05.01
트리플 그레이
별루임 직경 사이즈 꽤 잇음에도 경계가 확실치 않아서 동공이 별로 안 커보임 색은 자연스럽고 갠찬음
so******@icloud.com2026.04.20
트리플 그레이
착용감 가격에 비해 진짜 편해요 착용감은 기대도 안햇는데 진짜 편하구여! 쿨톤분들이랑 완젼 어울릴것같아여 자연스럽고 직경도 딱 조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