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도 자연스럽게 이쁘고 탕정역점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시구 서비스도 주셔서 너무 행복해졌어요!! 츄잉초코 강추~
yu******@naver.com2026.06.02
츄잉 브라운
진짜 렌즈 태어나서 관심 없었는데 친구들이 안경 벗고 렌즈 ㅈㅂ 끼라고 해서 첨으로 산 렌즈인데 어머 이게 무슨 일 눈까리가 2배 된ㄷㄷㄷ 그리고 츄잉 브라운 ㄹㅈㄷ 찐으로 존예임 봄에 끼고 다니면? 아 내가 오늘 바로 봄 공주다 이말임!!! 지금은 렌즈에 미친년이 됨 그니까 님들아 다른 렌즈만 끼지 말고ㅠㅠ 츄잉 브라운도 끼고 다녀 보셈 찐으로 이거 끼고 다니면서 너 요즘 이뻐졌다 찐으로 5번 이상 들었음 심지어 썸남도 이쁘다 해줌ㅁㅁㅁㅁㅁㅁ 꼭 한번만 끼고 다녀보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