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원래 블랙렌즈 끼면 엄청난 개눈이 되는데 이 렌즈는 진짜 자연스럽게 제 눈동자인 것처럼 또렷하게 만들어줘요!! 근데 착용감은 조금 별로긴 한데 신경 쓰이진 않아용
yo******@kakao.com2026.06.10
잇츠 초코
직경이 한 13.4 정도 되는 줄 알았는데 잘못 봐가지고 12.9로 사왔는데 어마나 집에 와서 껴보니까 끼기도 쉽고, 훌라도 없는걸 보니 만족을 하지만 가격이 조금은 있는 것 같다. 그런데 또 그만큼의 값어치를 하는것 같아서 다음에 용돈을 받는다면 꼭꼭 살것이다 (초보자들이 딱 끼기 좋은 렌즈다 이말이야)
Ji******@gmail.com2026.06.07
잇츠 초코
직경이 12.9이서 많이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자연스럽고 여리여리 해서 매우매우 만족 합니다..!!!!
Ji******@gmail.com2026.06.07
잇츠 블랙
직경도 적당하고 이뻐요 자연스럽게 동공 커보이게 해주고 꽤 만족했던 제품입니다! 장시간 착용시 좀 건조 할수있어요
a2***@gmail.com2026.06.05
잇츠 블랙
직경이 적당하고 개눈 안되서 좋아요 너무 이뻐려!!!
yu******@gmail.com2026.06.03
잇츠 초코
눈동자만 살짝 키워주고 엄청 자연스러워서 데일리로 좋아요
yu******@gmail.com2026.06.03
잇츠 초코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데일리용, 학생용으로 좋을것 같아요! 다만 거의 생눈이랑 차이가 거의 없어서 아니 걍 똑같애서 화려한 렌즈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비추드려요 그리고 착용감이 좋진 않아요...좀 거슬립니다ㅠㅠ 그것빼고는 진짜 괜찮은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