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자연스럽고 직경 13.5인데 체감직경 13.3정도에요 딱히 크다고 느끼진않어요 폴링 한번끼면 너무예뻐서 다음부터 이거 안끼고 못나가요ㅋㅋㅋ
ye******@naver.com2026.06.06
폴링 초코
넘조아용 데일리렌즈임 진짜 자연스럽게 초코색이라 학교에서 껴도 안걸리구 ㅈㅉ 자연스러워용 비비링이 살짝 밝은느낌이엇는데 이거는 눈색이랑 똑같음
ch******@naver.com2026.06.04
폴링 초코
졸사 렌즈로 썻어요 그래픽 자연스러워서 좋아용
ju******@naver.com2026.06.03
폴링 초코
직경이 큰편이라 걱정했는데 체감직경이13.3(?),13.2(?) 정도라서 오히려 좋았어요!! 생얼에 껴도 자연스럽고 친구들도 렌즈 낀건지 말 안하면 몰랐어요!!
dp******@gmail.com2026.06.03
폴링 초코
체감직경 많이 작아요ㅠㅠ 저는 13.2~3 정도로 느꼈어용! 근데착용감개씝구려요..... 인공눈물필수임 그치만 학교에서 안잡히고 낄 수 잇는건 폴링이 최고인 것 같긴해여
Hi******@gmail.com2026.06.02
폴링 브라운
직경도 딱 맞고 원래는 렌즈끼면 불편하거나 그래서 잘 안끼는데 이건 완전 이질감도 하나도 없고 좋았어요
색깔도 완전 마음에 들고 무조건 이거 사세요!!!
저이거 그레이도 샀는데
그레이 보단 브라운이
더 맘에들엇ㅇ어ㅛ!!!!!
mi******@gmail.com2026.05.30
폴링 초코
렌즈 처음 껴봤는데 입문용으로 너무 좋은거 같아여
학생이라 티 안나는거 원했는데 친구들이 낀줄 몰랐데요!!!! 자연스럽게 동공만 커져서 저처럼 렌즈 초보자시거나 티안나는거 좋아하시는분들 추천드려요 착용감도 좋고 세척만 잘하면 문제없이 낄 수 있을 것 같아요
하루에 10시간 이상은 끼는데 한번도 뻑뻑하거나 아팠던적 없었어요! 인생렌즈 될 거 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