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친절하게 안내 해주시고 설명 해주시고 렌즈 급하게 사가기만했는데 시력고민이 있어 시력 한번 봐주셔서 눈시력에 맞게 골라주셨는데 세상에 넘 깨끗하게 보이고 선명하게 보이니 감격스럽고 최고네요 밤 운전 걱정없이 할수 있어서 안심이네요 정말 정말!! 친절합니다 자주자주 방문 예정이구요 오래오래 해주세여👍👍
ej*****@naver.com2026.06.14
[샘플]리얼링 브라운
렌즈 첫구매인데 설명 완전 잘해주셨어요 렌즈 너무 이쁘고 착용감도 좋은거같아요 나중에 그레이도 사보고 싶고 직경 큰 것도 사보고싶어용 렌즈가 자연스럽게 동공 좀 더 커지게해줘서 이쁜거같아요 잘 쓸게요
do******@naver.com2026.06.13
리얼링 그레이
엄청 튀는 편은 아니고 자연스러워서 좋았어요
kh******@gmail.com2026.06.12
리얼링 그레이
리얼링 처음 껴본 후로는 무조건 리얼링만 찾게돼요.. 동공이 어두운 편이고 눈이 글케 크지 않아서 직경 작은 렌즈 좋아하는데 리얼링 그레이는 진짜 과하지 않고 딱 적당함!! 이거 끼고 나가면 다 예쁘다해여 앞으로도 리얼링없이는 못살듯ㅎㅎ
no******@naver.com2026.06.10
리얼링 원데이 그레이
컬러 렌즈는 늘 이것만 사용해요! 그레이 렌즈 중에 제일 예쁘고 직경도 작아서 인생 렌즈 ㅜㅠ 저는 이상하게 직경 큰 건 안 울려서 사용 못하는 데 저 같은 사람이 쓰기에 진짜 안성맞춤이에요! 한 5-6년 전부터 쭉 썼는데 처음 사용했을 때 친규들이 다 예쁘다고 해줘서 정착했슴니다
am*****@hanmail.net2026.06.10
리얼링 원데이 브라운
ㅠ 리얼링 말고는 낄수있는게 없고 끼고싶은게 없고 내 눈 사이즈에 딱 맞으면서도 이쁜게 없음 ㅠㅠ 제발 그러니까 다양한 컬러 원데이로 좀 출시해주세요 ㅠㅠㅜㅜㅜ
ro******@naver.com2026.06.10
리얼링 원데이 그레이
이뻐요 데일리로 쓰기 딱 좋아요
pa******@hanmail.net2026.06.09
리얼링 그레이
오렌즈에서 렌즈 처음 구매해봤어요!! 회사 동료가 끼고 있는 렌즈가 예뻐서 한달용으로 구매해보았습니다!! 안경이 귀쪽이 불편해서 급하게 샀는데! 렌즈통도 챙겨주셔서 오늘 하루 잘 착용하고 다녔어용! 다음에도 구매하려구용
hy******@naver.com2026.06.06
리얼링 원데이 그레이
꼬막눈이라 직경이 자연스러우면서도 렌즈는 낀 것 같은 티가 조금 났으면 좋겠다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딱 제 니즈에 맞춘 렌즈였어요! 화려하진 않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도 예쁘게 잘 어우러집니다.
cn******@kakao.com2026.06.05
리얼링 브라운
꼬막눈에 눈동자가 작아서 평소에 컬러렌즈 사면 돈낭비 했는데 이건 너무너무 찰떡이에요!!
직경 작은 렌즈 찾다가 사게된건데 정말 제 눈동자랑 너무 잘 맞고 색만 예쁘게 바꿔주는 느낌이에요!!
평소에 컬러렌즈 끼면 게눈 느낌 되셨던 분들 이거 한 번 꺼보세요 인생렌즈 됩니다...
레드벨벳 슬기 인생렌즈라고 하니 믿고 샀다가 앞으로도 저도 계속 쓸 듯 해요
착용감도 편한데 확실히 투명렌즈보다는 단시간 껴야할듯 해요
너무 하루종일 끼면 충혈되는 것 같긴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