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꾸밀때 착용하면
눈 또렷해지고 이뻐요!!
근데 처음 착용할때 약간 불편했어요
처음 사본 렌즈였는데 그래도 좋았습니다
se******@naver.com2026.06.07
체리문 그레이
처음 착용해봤을때
조금 많이 따가웠다가 가만히 있으면 괜찮아졌어요!
친구가 눈 또렷해졌다고 해줬어요
근데 좀 티나서 데일리용보다는 꾸밀때 사용했어요!
그래도 이뻐요
se******@naver.com2026.06.07
체리문 브라운
처음으로 샀는데 너무 예뻐요!
생각보다 눈이 아프지도 않고 자연스러워서 더 좋은 거 같아요!
적당히 링이 보여서 은근한 포인트도 되는 기분이라 꾸안꾸로 좋아요 🥰
so******@naver.com2026.06.06
체리문 브라운
진짜 완전 자연스럽고 링이 다른 렌즈에 비해 좀 색이 연해서 더 자연스럽고 내 눈 같아서 너무 마음에 듬❤️❤️ 레인모카랑 글로이티어 무드나잇 리얼리쉬까지 써본 사람으로써 학교에서 착용하기 제일 조은 렌즈인듯.. 너무ㅜ마음에 들고 진짜 자연스럽게 눈 밝기를 키워줘서 너무 예쁨. 원래 눈동자 색애 조금 찐해서 다른 렌즈를 낄때 조금 어색함 감이 없지 않아 있었는 데. 진짜 인샹 렌즈 찾은 듯..
kd******@gmail.com2026.06.04
체리문 그레이
하이라이트가 들어가서 예쁜데 막 엄청 튀지ㅜ않아서 가볍게 포인트 주기 좋아요!!
mi******@gmail.com2026.05.26
체리문 그레이
체리문 그레이는 이름처럼 달을 떠올리게 하는 눈망울을 연출합니다 예쁜 그레이 색상으로 화장의 퀄리티를 더 올려줍니다
bo******@gmail.com2026.04.27
체리문 브라운
이거 생각보다 훨씬 예뻐서 만족스럽고 끼면 눈이 또렷해 보이는데 과하게 튀지 않아서 데일리로 쓰기 좋은 스타일 이고 색감도 부담 없고 어떤 메이크업이랑도 잘 어울린다
착용감도 편해서 몇 시간은 무난하게 낄 수 있다
b5******@gmail.com2026.04.21
체리문 브라운
체리문 브라운 샀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예쁘고 착용감도 좋았어용
fe******@naver.com2026.04.18
체리문 그레이
미쳤어요..!! 체리문 그레이의 가장 큰 매력은 단연 초승달 모양의 하이라이트 그래픽인데, 자칫 평면적일 수 있는 눈동자에 조명을 비춘 것 같은 입체감과 영롱함을 동시에 보여주고요 짙은 차콜 그레이의 써클라인이 눈매를 또렷하게 잡아주면서도 하이라이트 부분으로 갈수록 부드럽게 밝아지는 그라데이션 덕분에 인위적인 느낌 없이 자연스러운 내 눈처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요!
컬러감도 푸른 기를 덜어낸 뮤트한 그레이 톤이라 쿨톤은 물론 그레이 렌즈가 부담스러웠던 웜톤 분들도 데일리로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미지근한 그레이'이에요. 13.2mm라는 적당한 그래픽 직경은 눈이 과하게 커 보이지 않으면서도 생기 있는 눈망울처럼 보일 수 있어요! 장시간 착용 시에도 수분감이 잘 유지되어 착용감이 짱 좋은 편 입니다. 하이라이트 렌즈 특성상 렌즈가 눈 위에서 조금씩 돌아가기도 하는데, 체리문은 패턴의 경계가 워낙 부드러워 어느 각도에서도 빛을 받는 방향만 바뀐 듯 자연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전체적으로 차분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기 때문에 핑크 브라운이나 모브 톤의 섀도우와 함께 했을 때 셀카를 찍을 때 눈동자가 유독 맑고 촉촉해 보이는 효과가 굳굳입니다. 과한 화려함보다는 은근하게 시선을 끄는 특별한 포인트를 원하는 분들, 그리고 매일 착용해도 부담 없는 편안하고 예쁜 하이라이트 렌즈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체리문 그레이는 더할 나위 없는 인생 렌즈가 될 것 같아요!! 저도 몇개월 째 이것만 써요!
so******@kakao.com2026.04.06
체리문 그레이
착용감 살짝 불편하긴 하지만 직경 너무 큰 거 부담스러워하시는 분들은 너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는 데일리로 잘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