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이라 또렷하고 이쁨 훌라감이 좀 있긴하지만 조옺ㅇ 낄 정도로 이쁨 화려한 렌즈가 아니라 무난하게 다 끼기좋음
dk****@kakao.com2026.06.05
BS11 블랙
Bs11 블랙 진짜 기대 안 하고 샀는데 생각보다 너무 예뻐서 일년내내 이것만 끼는 중 일단 렌즈 낀 티가 거의 안 나서 자연스럽고 원래 내 눈 같은 느낌인데 눈은 확실히 또렷해 보임 직경도 딱 적당해서 부담스럽지 않고 눈동자만 자연스럽게 커 보여서 똘망똘망한 느낌 남 검정 렌즈라 눈이 맑아 보이고 순한 인상 되는 것도 좋았음 화장 진하게 안 해도 잘 어울리고 연한 화장이나 쌩얼에도 무난하게 낄 수 있을 것 같음 무엇보다 너무 티 나는 렌즈 싫어하는 사람들은 진짜 만족할 듯 가까이서 봐도 과한 느낌 없고 사진 찍으면 눈이 또렷하게 나와서 마음에 들었음 요즘 거의 이것만 끼는 중이고 자연스러운 블랙 렌즈 찾는 사람한테 추천함ㅎㅎ
je*****@kakao.com2026.06.03
BS11 블랙
착용감은일단ㅈㄴ구릴정도로눈이뒤지게아픔 이제 아침마다어떨게껴야할지감도안올정도로
se******@gmail.com2026.06.01
BS11 블랙
레인블랙보다 좀 더 큰 블랙 랜즈 찾고 있다가 발견해서 처음 껴봣는데 가격이 저렴하긴해도 착용감이 뭐 퍼스콘 렌즈들보다는 아니지만 충분히 괜찮았어요 그리고 체감 직경은 13.9 그대로 되는 것 같고 개눈 될까봐 걱정했는데 괜찮았어요 eotd 정도 끼는분들이면 괜찮을 것 같아요
mi******@gmail.com2026.05.31
BS11 초코
직경큰 초코렌즈 찾고있는 중이었는데 너무 이뻣어요 ㅜㅜ 체감은13.8정도고 커밍보다 좀 작았어요.완전 똘망해지고 눈 선명해져서 좋았어요 ㅠㅠ
gi******@gmail.com2026.05.30
BS11 블랙
7000원의 행복. 진짜 착용감도 좋고 이거 끼고 사진 찍잖아요? Wow 그냥 나 바로 카리나 눈 되는거여.. 진짜 너무 좋아요
사륜안을 초롱초롱 카리나 눈으로 만들어주는 효녀렌즈에여… 진짜 저는 중1때부터 계속 끼고있는데도 질리지가 않아요…
오진짜 Bs11 블랙 안껴본 사람 인생 헛살앗다 진짜로ㅋㅋ
me******@gmail.com2026.05.21
BS11 블랙
진짜 제 최애 렌즈에여ㅠㅠㅠㅠ🩷🩷 이 렌즈 없으면 저 못살아요 너무 예쁘고 가격도 완전 싸고 착용감두 완전 좋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