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렌즈가 찢어져있네요 ㅋㅋㅋㅋㅋ 병 깠는데 렌즈통이 부어보니까 렌즈 가운데가 찢어져있고.. 산지 7일도 넘어서 환불도 어려울것같네요 돈 아까워요
ji******@gmail.com2026.06.26
그랑그랑 초코
렌즈가 똘망똘망해서 한번끼면 못헤어나와요 진짜 1달만 껴도 다른렌즈 절대 못껴요ㅠㅠ 완전 극추ㅠㅠ
sl******@gmail.com2026.06.23
그랑그랑 초코
올만에 개눈 렌즈 끼고 싶어서 샀는데 끼자마자 강아지 눈 돼여 근데 끼자마자 눈이 사망할 것 같아여 ㅠㅠ 진짜 착용감 넘 안 조음 ㅠㅠ 끼자마자 눈 빨개지고 눈물 나와서 인공눈물 엄청 넣엇더니 ㄱㅊ아짐..... 렌즈는 넘 예쁨 체감 13.8 정두
Ra******@gmail.com2026.06.23
그랑그랑 초코
진짜 너무너무 예뻐여 직경이 13.8인데 엄청 부담스럽지도 않고 똘망하게 강아지 같아여 재재재구매템🩷🫰🏻
ay*****@gmail.com2026.06.13
그랑그랑 초코
적당히 직경을 키워줘서 좋았어요 첫번째 사진은 쌩얼인데 학교 다닐때 그래픽 진한 렌즈 끼면 조금 그래서 쌩얼렌즈로 자주 꼈어요 2.3번은 화장하고 낀 사진인데 적당히 직경이 큰 렌즈라서 부담없이 낄 수 있었어요 다만 단점은 훌라가 조금 심하고 착용감이 다른 렌즈에 비해서 좀 뻑뻑햇어용 그리고 렌즈 앞 뒤 구분하기가 조금 어려워서 맨날 뒤로 끼고 앞으로 다시 껴야해서 불편했어요 ㅋㅋㅋㅋ(이건 개인 차이 일 듯) 그래도 7천원에 이정도 퀄리티면 너무너무 만족!
mi******@naver.com2026.06.03
그랑그랑 초코
너무 이쁩니다.
저는 눈동자가 좌우 비대칭이 있어서 그래픽 직경 14.0만 어울리는 사람입니다. 그 이하로 끼면 그래픽에 따라 눈 동공이 짝짝이로 보이거든요. 하지만 그랑그랑은 13.7임에도 또렷하네요.
하지만 14.0 그래픽 직경도 출시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빅그랑그랑은 너무 커요.
vi******@kakao.com2026.05.26
그랑그랑 초코
??? 이거 진짜 도라방가방스임; 내 인생렌즈 쓰자마지 원픽됨ㅋㅋ 체감직경 13.7임 원래 빅글로이 꼇는데 갑자기 눈이 확 커져서 신기방기스
( ^ω^ ) 그거 체감직경이 13.4거등여 빅글로이끼는 사람들은 좀 개눈이 될 수 있다공 생각합니덩 단점이 눈이 너므 바둑알 같아서 풀메할 때 껴야한다는 점ㅎㅎ 처음에 뒤집어 낀듯이 아팠는데 눈 감고 눈동자 굴려주면 안아파져용가리^
go******@gmail.com2026.05.14
그랑그랑 초코
예쁘긴 한데 착용감이 너무 구려요..
끼면 눈알 타들어가는 느낌나고 너무 얇아서 앞뒤 구분도 잘 안되고 세척도 힘들어요..
cu******@naver.com2026.05.11
그랑그랑 초코
빅글로이 보다 착용감 좋고 체감 직경은 13.5~6 쯤?
비티랑 비슷한데 그랑그랑이 조금 더 뚜렷해요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쌩얼이나 평소에도 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픽은 완전 가까이에서 보는거 아니면 티 안 나용
초코보단 블랙에 가깝고 건조하거나 훌라 , 눈시림도 없어서 렌즈 그랑그랑 초코로 정착 ୨୧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