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ㅜ 너무 이뻐여.. 쿨톤들 초코 렌즈는 무조건 폴라초코!!ㅠㅜ 붉은끼 없는 초코고 안에 살짝 그레이? 느낌도 미세하게 있어서 넘 이쁘두 자연스러워여ㅠㅜ 체감 13.1~2 라서 쌩얼렌즈로듀 넘 이뻐여 착용감도 제가 껴본 오렌즈 렌즈중에 제일 편햇어요!
lh******@gmail.com2026.06.07
폴라 브라운
일단 정말 눈이 선명하고 또렷해져요! 눈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느낌이예요. 직경이 13.3이라서 직경이 작으신 분들에게는 부담감이 있을 수 있지만 약간의 브라운으로 눈의 톤을 올리고 링으로 눈의 깔끔함과 또렷함을 한 번에 주는 제품이여서 너무 만족 하면서 쓰고 있는 제품인데요 쓰면서 느낀점은 다른 브라운들 보다 부담감이 덜 되고 자연스러워용 이쁘게 눈이 커지는 느낌이고 채감 직경도 딱 맞게 올라오는거 같아서 좋게 잘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앞으로도 오렌즈 많이 이용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a.******@gmail.com2026.06.02
폴라 초코
와 미칟미친미친 심각하게 이뻐요ㅠㅠ 티도 안나고 진짜 학생렌즈로 딱이에요!! 다들 꼭 사세요.
ko****@naver.com2026.05.28
폴라 초코
그냥 제일 자연스러운 초코렌즈인 거 같음! 졸사 찍을 때 이거 꼇는데 애들이 다 이쁘다 해줬음!! 직경도 별로 안크고 딱좋음 계속 살 예정..
mh******@naver.com2026.05.26
폴라 초코
가격 싸서 그런지 이쁜데 착용감이 별로임...
se******@gmail.com2026.05.10
폴라 초코
졸사때 끼고 성공 했어용 적당히 직경 크면서 자연스러운 초코색으로 눈 커보이게 망들어줘서 애들도 다 자연스럽다 해줬어요!! 자연스러운 렌즈 찾으면 추천
se******@kakao.com2026.05.07
폴라 초코
렌즈 처음 사봤는데 안경을 쓰기에는 너무 안 어울리고 친구들이 렌즈를 추천해서 사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앞으로 계속 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