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대로 개눈랜즈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기대 이상으로 예뻐용 제가 눈이 작아서 직경 큰 렌즈를 못 끼는데 얼마나 클지 궁금했고 그중에서 토이블랙이 7000원짜리라서 그냥 재미로 한번 사본건데 이렇게 예쁠줄은 몰랐어요!! 진짜토이블랙이랑평생함께하고싶습니다💕💕💕💕💕
ru******@kakao.com2026.06.12
토이 블랙
직경 큰 편이라 눈 진짜 커 보여요 존재감 확실해서 화려한 느낌 좋아하면 추천해요
u2****@gmail.com2026.06.09
토이 블랙
초점 없는 티나는 검정색 렌즈 찾으시면 이걸로 꼭 구매하세요 토이 블랙 끼고 나서부터 13.1만 꼈는데 지금은 직경 큰 것만 찾아서 껴요 착용감도 나쁘지 않고 화장하는 맛 나요
jy******@naver.com2026.06.08
토이 블랙
평소 직경 큰 렌즈를 너무너무 아껴서 구매해보게 되었어요!! 타 렌즈가게의 렌즈는 체감 직경이 작아서 속상하고 그런 적이 엄청 많았는데 오렌즈의 블랙렌즈는 역시 믿고 서는 거 같아요!! 너무너무 똘망한 아기 사슴 눈 만들어주고 직경도 제가 원하는 크기였어요 😋
블랙렌즈는 잘 못 끼면 엄청 별로인데 오랜즈는 직경이 큰데도 너무 귀엽게 눈동자가 뿅 커지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한달용이면 착용감이 보통 안 좋기 마련인데 오렌즈의 렌즈는 한달용이고 직경이 큰데도 불구하고 엄청 편하게 학교에서 학원까지 12시간 이상 편하게 매일 사용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또 가격도 엄청 저렴해서 부담없이 구매해서 사용했던 것 같아요!! 저 같은 학생들도 엄청 쉽게 구매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귀여운 블랙렌즈고 하이라이트 없어서 데일리로 학생들이 끼기도 좋은 거 같아요!!
귀엽고 직경 큰 렌즈 좋아하시는 분 완전 추천해요!! 🤍
mo******@naver.com2026.06.04
토이 블랙
친구들도 알아본 직경 14mm! 빅직경이지만 대만족한 솔직 후기 🖤
학교에 끼고 갔더니 친구들이 바로 알아보고 "직경 진짜 크다!" 하긴 하더라고요 ㅋㅋㅋ 확실히 존재감이 엄청난 메가 빅직경이긴 해요! 그래서 평소에 엄청 자연스러운 것만 끼시던 분들에겐 조금 무리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그래픽이 맑고 부드럽게 나와서 그런지 걱정했던 것만큼 답답해 보이거나 개눈이 되진 않아요. 오히려 눈동자를 만화 주인공처럼 엄청 동그랗고 초롱초롱하게 만들어 줍니다 🥺
멀리서 셀카 찍을 때 눈이 1.5배는 더 커 보이고 이목구비가 확 살아서 사진 건지기엔 이만한 게 없어요. 평소에 "나는 확실하게 눈이 커 보이는 인형 눈매가 좋다!" 하시는 빅직경 파 분들에게는 완전 인생 렌즈가 될 것 같습니다!
ch******@kakao.com2026.06.03
토이 블랙
평소에 13.8끼고 다니다가 친구가 넌 땡글한게 잘 어울린다 해서 시험삼아 젤 싼 토이블랙 샀는데 체감직경은 13.8~13.9 정도? 완전 찐한 링이라 그런지 주변에서 눈은 더 커보인다~하는데 살짝쿵 개눈이 될듯 말듯한 정도?
기욤기욤하면서도 티나고 싶으면 추쳔..
Si******@gmail.com2026.05.21
토이 블랙
14mm가 생각보다 크진 않은 것 같네용. 데일리로 끼기엔 큰편이고 발색이 완전 검정이라서 화장하면 잘 어울리는 렌즈입니당
mi******@naver.com2026.05.13
토이 블랙
지뢰계 입문으로 샀는데 체감직경 조금 작았어요 한 13.8 ~13.9 정두..?? 빅그랑그랑 비싸서 토이블랙 샀는데 저는 만족합니당ㅎㅎ 담엔 빅그랑그랑으로 사볼게용
ha******@gmail.com2026.05.09
토이 블랙
13.5mm렌즈를 끼다가 너무 자연스럽고 작아서 14.0mm으로 사봤는데 원래 끼던 렌즈보다 좀 더 두껍고 컸기 때문에 렌즈를 꼈다라고 하루종일 생각이 들 정도로 착용감이 별루에여...
사람마다 다르지만 저는 도수 없이 껴서 아무렇게나 끼는데 한쪽 렌즈 낄 때마다 훌라도 너무 심하고.. 반대로 끼지도 않았는데 눈커풀에서 안내려오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인공눈물도 넣어보고..직경이 너무 큰 것도 아니엿는데 소용이 없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혹시나 이유 아시면 uoixx_0로 디엠 한번 주세용 ㅠㅠㅠㅠ
ch******@gmail.com2026.04.22
토이 블랙
직경 크고 또렷한 블랙 렌즈 찾으신다면 이거예요! 저 사진이 제일 실물이랑 비슷해요 가격도 싸고 착용감도 괜찮은 편이고 무엇보다 예뻐요ㅎㅎ… 서클링이 진하고 그래픽이 뚜렷해서 화장 화려하게 할 때 진짜 강추해요 저는 커밍초코랑 체감 직경 비슷하게 느꼈는데 확실히 블랙이라 더 또렷해 보이는 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