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모아보기
홈
관심상품
마이
오렌즈 비티 블랙초코 | 오렌즈
블랙초코
비티 블랙초코
[2EA]
7,000
433,636
4.7
리뷰 245건
상품 정보
도수
난시
재질
13.5mm | 1Month
0.00 ~ -10.00
불가능
헤마
상품 상세
리뷰
245
상세 정보가 없습니다.
Reviews
4.7
총 245 건
리뷰쓰기
비티 블랙초코
저렴한데 이쁘고 착용감도 좋아서 n번째 구매하고 있습니다!! 학생분들이 쓰기 좋은 렌즈같아요
ks******@gmail.com
2026.06.04
비티 블랙초코
처음 렌즈 껴보는거였는데 매장 직원분들도 넘 착하시고 살때 관리법이랑 다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한달용 사서 통에 담아주시더라구여 렌즈도 넘 이쁘고 한달동안 잘 썼습니당 원래 동공이랑 색도 비슷해서 동공만 커진느낌이었어요!
so******@gmail.com
2026.06.03
비티 블랙초코
착용감도 좋고 초코 치고 색이 어두워서 학교 쌤들이 렌즈 낀 지 잘 모를 거 같아요!!! 색도 이쁘고 직경도 커서 너무 맘에 들어요ㅠㅠㅠ 눈 대따 커짐
he******@gmail.com
2026.05.27
비티 블랙초코
개이쁘고 직경도 적당해서 평소에 끼기 엄청나게 좋아요 만족하는 렌즈중 하나!! 착용감은 안 낀것 같이 좋았구요 너무 편해여.. 실수로 한 달보다 1~2주 더 착용 했는데도 다른 렌즈들보다 결막염 반응은 덜 했어요 공쥬님들은 한 달만 사용하세요..ㅎㅎ
gy******@naver.com
2026.05.15
비티 블랙초코
개눈될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자연스러워서 완전완전 만족해여!! 그리고 착용감 안좋다는 리뷰 많던데 전혀 안불편하고 얇아서 낀지도 모르겠어요!!!앞으로 이거만 낄게요🩵🩵🩵🩵
02****@naver.com
2026.05.01
비티 블랙초코
예쁘긴한데 확싷히 싼 이유가 잇어요…착용감이 좀 안좋아요
el******@gmail.com
2026.04.29
비티 블랙초코
작년 말에 처음 구매해서 써봤는데 제 눈에 가장 잘 어울렸고 직경도 너무 크지 않아서 개눈 같은 느낌 전혀 없어요 아무 화장에나 다 잘 어울리고 생얼에 껴도 티 많이 안 나서 조아요 개이뿜 애들이 제 렌즈 정보 따갓어요
gw*****@gmail.com
2026.04.27
비티 블랙초코
지금 거의 1년 동안 쓰고 있는데 너무 좋은것 같아요^^
no****@gmail.com
2026.04.26
비티 블랙초코
개이뻐용 근데 체감 직경은 13,5보다 큰느낌? 저에겐 좀 컸어요 ㅠㅠ 티티 블랙초코랑 디자인은 차이없는데 저에게는 비티블랙이 좀더 컷어용 ㅠㅠ 저처럼 눈작으신 분들은 비티블랙 말고 티티블랙초코 사시길
wi*****@naver.com
2026.04.25
비티 블랙초코
제 최애 렌즈!! 바둑알 같은 느낌인데 전 그걸 조아해서 엄청 오래 정착중인 렌즈ㅔㅇ요 착용감도 전 좋앗구 저렴한데 예쁘고 좋아서 잘끼구잇슴다
ha******@naver.com
2026.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