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모아보기
홈
관심상품
마이
오렌즈 비파인 블랙 | 오렌즈
블랙
비파인 블랙
[2EA]
7,000
432,034
4.7
리뷰 99건
상품 정보
도수
난시
재질
13.2mm | 1Month
0.00 ~ -8.00
불가능
헤마
상품 상세
리뷰
99
상세 정보가 없습니다.
Reviews
4.7
총 99 건
리뷰쓰기
비파인 블랙
야러분들 비파인블랙 어케 사는거에요??
km****@kakao.com
2026.06.06
비파인 블랙
원래 제 동공이 흐리멍텅한데 이거끼니깐 약간 또렷한 토끼상? 느낌나서 진짜 이뻣음…
sy******@gmail.com
2026.06.05
비파인 블랙
제 눈동자 크기랑 거의 똑같아서 또렷해진 거 말고는 차이를 잘 모르겟긴 한데 확실히 눈빛이 청순해졋어요 ㅋㅋㅋㅋㅋㅋ 좋아요 재구매 의사 잇어요!! 근데 훌라는 조금 있었어요 ㅜ
pe******@naver.com
2026.06.03
비파인 블랙
써클라인 뚜렷하고 똘망똥망한 렌즈좋아하시면 그냥 사세요 하투하 이안렌즈느낌 가격대비 착용감도 좋고 예쁩니다... 이가격이라는게 안믿겨져요 근데 저는 빅직경 조아해서 조금 작게 느껴지긴 했어요 이거보다 큰거 원하시면 인디 블랙 ㄱㄱㄱㄱㄱㄱ 7년째끼고있습니다
sk******@naver.com
2026.06.02
비파인 블랙
예뻐여 근데 자꾸 흐려짐
gs*****@gmail.com
2026.05.28
비파인 블랙
인디블랙 삿다가 찢어져서 돈없어가지고 이거 산거엿는데 그냥저냥.. 좀 작아여
an******@icloud.com
2026.05.24
비파인 블랙
예쁜데 이거끼면 눈이 흐려져용,, 곡률이안맞나
ri*****@naver.com
2026.05.01
비파인 블랙
눈이 작아서 그런가 개눈 렌즈같음 블랙이 넘 진함 사진은 별로 안심한데 실제로 보면 이상함 그냥 별루 안예쁜 착용감도 별로임ㅜㅜ
s_******@kakao.com
2026.04.07
비파인 블랙
가격 싸서 착용감 ㅂㄹ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어요 가격값은 함!
ky*****@naver.com
2026.04.02
비파인 블랙
저번에 구매햇다가 ㄱㅊ아서 재구매햇어요!! 근데 블랙렌즈치곤 직경이 작아서 티가 많이 안나여
hx******@naver.com
2026.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