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에에에에에발 한달용도 내주세요... 에버샤인 없으면 안되는 사람인데 그레이부터 모카까지 다 너무너무너무 예뻐요.... 에버샤인 시리즈 한달용 내주세요 제발제발제발제발.... 엄청 예전에도 정착했는데 비싸서 못사다가 다시 돌고돌아 여기로 왔어요 갠적으로 모카색 넘 넘 넘 취향... 제발 한달용 내주세요 모두가 에버샤인을 알고 광명 찾았으면 좋겠네염.......원래 리뷰같은거 잘 안남기는 성격인데 에버샤인 리뷰만 두번째 다네여...제발 한달용 제발
hs******@gmail.com2026.06.15
에버샤인 원데이 브라운
에버샤인 브라운렌즈 없으면 안되요ㅜ 이렌즈만 몇년째 정착해서 끼고있어서 그런데 항상 재고가 1개씩이라 매장마다 순회하면서 쟁여서 사놔요 이 렌즈만 끼면 남자들한테 눈이쁘다는 소리 진짜 많이 들어요ㅎㅎ 일회용은 직경이 작아서 잘안꼈는데 에버샤인은 직경도크고 끼면 진짜 인형같은 눈이 완성됩니다 절대 사라지면 안되는 렌즈에요 저는 렌즈만 23년째 끼고있어요ㅋㅋ 단종된 렌즈도 많았지만 이렌즈만큼은 단종시키지 말아쥬세용
hi*****@naver.com2026.06.12
에버샤인 원데이 그레이
어릴때부터 렌즈 착용을 많이 했는데..
오렌즈 제품들은 하루 장시간 착용을 해도 눈에 무리가 안가고 편합니다.. 안구건조증이 너무 심해서
구매했다가 혹여나 눈이 답답해 버리진 않을까 고민하고 구매했는데..사람들 후기 말대로 정말 렌즈를 착용안한것 같은 느낌이에요!!
앞으로도 오렌즈에서만 렌즈 구매할겁니당^^
mk******@naver.com2026.06.09
에버샤인 원데이 모카
샘플로 주셨어서 아무 생각없이 꼈다가 너무 이뻐서 구매했어요! 빅직경 선호 하는데 자연스럽게 데일리로 끼면 예쁘고 웜 쿨 안 따지는 느낌이라 퍼컬 상관없이 구매하셔도 좋아요 (≧∀≦) 💕
cs****@naver.com2026.06.09
에버샤인 원데이 그레이
오랜만에 그레이 렌즈를 구입했어요✌🏻
직경이 큰 편이지만 전혀 어색하지 않고 예뻐요ㅎㅎ
사나워 보이는 회색이 아니라서 만족해요:)
pj******@gmail.com2026.05.23
에버샤인 원데이 모카
몇년째 요거만 써요
dl******@naver.com2026.05.14
에버샤인 원데이 브라운
요즘 직경이 큰 렌즈가 좋아서 다른 컬러로 또 구입했어요!
브라운 컬러라 웜톤이신 분들은 잘 어울리실 것 같아용
만족하면서 착용하고 있어요🫰🏻
pj******@gmail.com2026.05.07
에버샤인 원데이 브라운
원데이 너무 비싸요.. 먼슬리좀 내주세요..
by******@naver.com2026.04.28
에버샤인 원데이 모카
직경 큰 렌즈를 착용하고 싶어서 구입했어요!
눈이 확실히 더 커 보이고 선명해서 넘 만족해요🫶🏻
부담스럽지 않고 또렷한 렌즈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pj******@gmail.com2026.04.25
에버샤인 원데이 모카
아이거 졸라게이쁜데 왜 한달용안내심? 진짜이거 끼자마자 애들이 렌즈 뭐꼈냐고 물어봐줌 ㅎㅎㅎ진짜 그만ㅌ큼 갈웜 봄웜한테 개찰떡이고 끼자마자 고아라 호박눈 쌉가능임 걍 족ㄱ같은 시험기간에도 이걸끼면 내가 공주가 된거 같은 느낌 학교에서도 맨날 끼고 놀때도 낌 걍 내눈에 심고싶음 원데이 너무 비싸서 세번쓰다가 결막염도 걸렷는데 그정도로 간절함니다 ㅈ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