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거 미쳤어요 인생 렌즈 ㅠㅠ 너무 예뻐여🩷🩷🩷
리뷰에 착용감 별로라고 해서 걱정했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ji******@kakao.com2026.05.26
듀링 애쉬초코
진짜 예쁘고 많이 티 많이 안난다고 하셔서 샀는데 티 나는 것 같아용.. 그래도 진짜 예뻐요. 착용감도 은근 좋음. 눈도 자연스럽게 커짐!
wi******@naver.com2026.05.16
듀링 애쉬초코
너무 자연스럽고 이뻐요!! 눈동자만 또렷하게 커지는 느낌이라 자연스러운 렌즈 찾고있다면 딱 입니다. 착용감도 괜찮아요.
ba******@naver.com2026.05.13
듀링 애쉬초코
산지 좀 됏는데 오랜만에 끼려고 하니까 오른쪽이 좀 아프네여ㅠㅠ 그래도 색 너무 이쁘고 맘에 들어서 재구매하거 싶어용
t0******@gmail.com2026.05.03
듀링 애쉬초코
꺄 너무 이뻐요 은은하게 그레이빛도 보이는거 같구 이건 웜쿨 다 어울릴듯요ㅠ 이제 이걸로 창작하려구요 !!
ld******@gmail.com2026.05.01
듀링 애쉬초코
진짜 너무 이뻣는데 늘 애착템이에요 맨날 이것만착용하고 애들이 따른거 이쁘다할때 제가 낀 렌즈보고 이쁘다고 다 넘어왔어요 원래 친구들 다빈치꺼 쓰는데 저때문에 오렌즈로 넘어오면서 다같이 글로이티어도 끼고 제 진짜 애착템은 듀링애쉬초코에요 진짜 이거 단종되면 본사 찾아갈 정도로 개이쁘고 학생 렌즈로 완전 추천이에요 이번에도 듀링애쉬초코 사서 또 낄거에요 진짜 색깔이 초랑 애쉬 둘다 자연스럽게 나서 렌즈 안되는 학교들도 하고가면 쌤들이 못 알아 볼 수도 있어요 그정도로 자연스러워요 !!!
si******@naver.com2026.04.26
듀링 애쉬초코
자연스럽게 직경 커지는 렌즈.. 애쉬초코라 애쉬색의 장점과 초코색의 장점을 합친느낌? 데일리로 끼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