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예뻐요!! 눈동자 진한편인데 발색 괜찮다고 느꼈고 축고정 아니라 좀 돌아가는데 어색하진않아요. 체감직경 13.5정도인거같고 착용감은 좋지만 글로이티어가 더 좋긴 합니당.. 생각보다 자연스러워서 데일리렌즈로도 가능할듯해요!
90******@gmail.com2026.06.15
빅글로이 원데이 라벤더(10P)
일단 링이 뚜렸하고 두꺼워서 인형같이 똘망똘망한 눈이 되고 그리고 그레이는 조금 고양이 같은 느낌이었다면 라벤더는 조금더 차분하고 청순해 보여서 좋았어요 그리고 하이라이팅이 아닌부분이 검ㅇ은색이 아니라 차콜색깔이라서 개눈처럼 보이지 않고 자연스러워보일수 있는것같어요 그리고 너무 튀지 않는 라벤더라서 그냥 어떤톤이든 무난하고 착용가능할것같은렌즈인것같아욤
jx******@gmail.com2026.06.14
빅글로이 그레이
직원분도 친절하시구 착용감좋고 개눈같이안되서 좋아엽
ki******@naver.com2026.06.14
[샘플]빅글로이 모카브라운
하 ㄹㅇ!!이뿐렌즈!! ㄹㅇ 사랑할게오
Ch******@gmail.com2026.06.14
빅글로이 라벤더
그래픽이 과하지 않아서 직경만 잘 맞는 사람이라면 추천해용
야외에서 보거나 후레쉬 안키면 걍 살짝 밝은 느낌만 나서 말 안하면 아무도 보라색인지 모르더라구용
sy******@gmail.com2026.06.14
빅글로이 원데이 그레이
확실히 저는 직경이 큰 렌즈가 좋은 것 같아요!
또렷한 그레이 색깔이라 아주 만족해요😍
웜톤이지만 어색하지 않고 잘 어울려요ㅎㅎ
pj******@gmail.com2026.06.13
빅글로이 모카브라운
첨으로 직경 더 큰 렌즈 사봤는데 하이라이트때문에 렌즈낀 티가 나긴하지만 너무 자연스럽게 이뻐지고 인형같은 또랑또랑한 눈같아져서 진짜 이뻐요ㅠㅠㅠ
si******@naver.com2026.06.13
빅글로이 라벤더
아이거너무이뻐요
라벤저색이라너무부자연스럽면 어쩔까 생각 했었는
진짜 울먹울먹 렌지처럼 눈빛 뚜렷하고 색깔도 너무 이뻐요
강추합니다
01******@naver.com2026.06.13
[샘플]빅글로이 모카브라운
투톤 하이라이팅이랑 진짜 다 이뻐요 ㅠㅠㅠ 모카브라운이라 별로 과하지 않고 좋아요 직경도 적당하고 착용감도 좋아요
da******@gmail.com2026.06.13
빅글로이 헤이즐
잘 끼고 있습니다!! 다만 착용감이 안 좋아요.. 저만 그런건 지 모르겠지만 뻑뻑하고 잘 마르는 거 가타요 습윤제 써두 그래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