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모아보기
홈
관심상품
마이
오렌즈 시미 퓨어블랙(2P) | 오렌즈
블랙
브라운
그레이
시미 퓨어블랙(2P)
[2P]
35,000
1+1
퍼스콘
335,850
5.0
리뷰 29건
상품 정보
도수
난시
재질
13.2mm | 1Month
0.00 ~ -8.00
불가능
퍼스콘
상품 상세
리뷰
29
Reviews
5.0
총 29 건
리뷰쓰기
시미 퓨어블랙(2P)
와 이거 블랙 진짜 이뻐요 완전 티 안나게 동공 확장되요 이거 왜케 리뷰가 별로 없는지 모르겟는데 이거 단종되면 진짜 안돠요 ㅜㅜㅜ 사재기 해야함 이거 잇츠블랙은 너무 바둑알 같았고 ㄹㅈㅁ꺼 ㅇㅅㅂㄹ은 너무 직경이 작았는데 진짜 이건 딱 그 중간이라서 너무 좋음 ㅎㅎㅎ 단점은 너무 비싸다는거 ㅜㅜ? 그래서 퍼스콘 이니까… 퍼스콘은 첨 써보긴하는데 뭐 이쁘니까 돈 모아서 계속 살듯 ㅎㅎㅎ
a7******@gmail.com
2026.06.14
시미 퓨어블랙(2P)
아래리뷰 그레이로잘못골랐어여 ㅅ갈 그레이는한번도안껴봣는데… 시미퓨어블랙리뷰입니다 시미퓨어블랙제말사주세요단종되면안돼ㅠㅠ 이거없이여생을살아갈용기가나지않을정도로이쁨
so******@gmail.com
2026.06.10
시미 워터그레이(2P)
8통썼습니다 진짜존나자연스럽고청순하게눈동자만커짐 개자연스러워서학교에서도안걸림 착용감도앙나편해요 제가개폐급고딩이라 학교에서잠만자는데 쳐자고일어나도훌라나뻑뻑함아예없었습니다 단종될까봐두려워서리뷰씀 #시미퓨어블랙쳐하자
so******@gmail.com
2026.06.10
시미 넛티브라운(2P)
ㅈㄴ이쁨 ㅜㅜ 매번사용 내추구미 절대단종대면 안대여 흑
ha******@naver.com
2026.06.02
시미 퓨어블랙(2P)
시미 블랙 추천받아서 샀습니다. 렌즈가 잘못 된건지 사자마자 좀 구겨져있어서 원래 이런건 줄 알고 써봤는데 눈에서 계속 빠지고 들어가질 않아요.ㅜㅠ 착용을 우여곡절 끝에 했는데 그 이후로 빼고 다시 끼려고 하면 눈에 안 들어가고 자꾸 빠집니다.
ka******@naver.com
2026.05.12
시미 넛티브라운(2P)
겨울엔 시미렌즈 블랙, 봄 가을에는 넛티브라운, 여름에는 그레이 끼는데 진짜… 너무 좋슴당 눈이 크지 않아서 적당한 직경 찾고 있었는데 자연스럽고 이뿌요!!!
ye******@naver.com
2026.04.19
시미 넛티브라운(2P)
인생렌즈ㅠㅠㅠ지짜 청슨하게맹들어줭요 올만에 증말맘에들아사 매달사네용 ..헿 또사러감니덩 오렌즈쨩 홍영기쨩
ha******@naver.com
2026.04.19
시미 넛티브라운(2P)
당시 만나던 남자친구가 가장 예쁘다며 좋아한 렌즈입니다. 지인들도 모두 눈빛이 예쁘다고 해줬어요! 렌즈 함수율도 높아 착용감도 마음에 들었던 렌즈였습니다
03******@naver.com
2026.04.18
시미 퓨어블랙(2P)
엄청 유명하지는 않아서 반신반의하면서 구매했는데, 자연스럽고 예쁘네요. 착용감도 엄청 장시간 끼는거 아니면 괜찮아요! 자연스러운 렌즈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해요.
2026.02.27
시미 워터그레이(2P)
렌즈 처음 사봤는데 색 너무 예쁘고 친구들이 잘어울린다고 해줬어요 •••🩶
rk******@naver.com
2026.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