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제 ㄹㅈㄷ 인생템이에요ㅜㅜ 진짜 무드나잇 초코만 작년 12월부터 지금까지 계속 꼇어요 중간에 바꿨다가 마음에 안들어서 다시 무드나잇으로 쓰고 다른 거 도전 안하고 그냥 무드나잇 초코만 쓰는 중이에요ㅜㅜ 애들이 계속 제 렌즈 따라사서 좀 그렇습니다ㅜㅜ 그정도로 애들이 많이 물어보고 애들도 이걸로 정착햇어요 저만 알고싶지만 그래두 알려드립니다진짜 찐 강추!!!
ga******@gmail.com2026.06.15
무드나잇 무드그레이
너무너무너무 이쁨!!! 제 최애렌즈.. 겨쿨인 저한테는 진짜 인생렌즈입니다 개이쁨ㄹㅇ 푸른끼도 별로 없고 딱 이쁨
ky******@gmail.com2026.06.14
무드나잇 무드그레이
너무 이쁨 존예
지금까지 껴본 그레이 렌즈 중 가장 예쁜 것 같아요
약간 푸른끼가 돌아서 은은한 분위기예요
쌩얼에 껴도 튀지 않게 이쁘고 화장하면 오묘하게 이뻐용🩷🩷 이벤트 당첨되면 또 사용하고 싶어요!
웃긴 게 이거 낀 날만 예쁘다는 소리 들음
그 정도로 제 원픽ㄹㅈㄷ아름다운렌즈입니다
직경도 딱 적당히 크고 그래픽도 적당히 화려한 느낌이라
꾸안꾸 꾸꾸 다 잘 어울릴 렌즈에요
59******@naver.com2026.06.13
무드나잇 무드브라운
렌즈 입문할 때 조아요 ♡
kk******@gmail.com2026.06.13
무드나잇 원데이 무드초코
오렌즈는 종류도 많고 색상도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갈 때마다 다 사고 싶어지는 렌즈예요 색상도 너무 예쁘고 눈도 안아파서 재구매도 할 거예요
k_******@naver.com2026.06.12
무드나잇 원데이 무드초코
급하게 원데이가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가격도 착하고 눈도 안 아프고 색도 예뻐요 또 구매할게요
k_******@naver.com2026.06.12
[샘플]무드나잇 무드초코
일단 울먹울먹한 눈빛을 만들수 있다길래 속는셈치고 구매하려다 샘플기회가 있길래 샘플신청해서 사용했고 바로 구매! 직경이 크고 눈동자가 또렷해져요. 안에 하이라이터?같은 부분이 있어서 그부분이 포인트같아요. 제눈에는 그레이보다는 브라운이 좀 괜찮아서 그레이로 샘플써보고 브라운을 구매했어요. 큰직경에 과하지 않은 컬러렌즈를 찾는다면 추천해드리고싶어요.
eu*****@naver.com2026.06.12
[샘플]무드나잇 무드초코
벌써 N번째 재구매하는 무드나잇 무드브라운🤎 자연스럽게 눈동자를 또렷하게 만들어줘서 다른 렌즈보다 손이 자주 가는 렌즈.. 브라운 컬러가 부담스럽지 않고 은은하게 표현돼서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고, 착용감도 편해서 꾸준히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만족!✨
데일리도 어울리고 어떤 화장이든 다 잘 어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