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이것만 껴요 착용감도 좋고 무엇보다 링이 뚜렷해서 눈이 엄청 커보여요 진짜 이쁘고 제 인생렌즈에여!! 눈망울 엄청 초롱초롱해보이고 뚜렷해보여서 이쁘다는 소리 진짜 많이 들어요 너무너무 이뻐요 재구매의사x1000000
nu******@gmail.com2026.06.14
리얼리쉬 브라운(10P)
렌즈 밝고 큰것만 써서 이것만 주구장창 재구매중이에요
yu***@naver.com2026.06.13
[샘플]리얼리쉬 그레이
화려할줄 알았는데 그렇게까지 튀지도 않고 딱 자연스러우면서 예쁜 고양이 눈동자를 만들어줘요.. 진짜 너무 예쁨니다 꼭 사시길
ji******@gmail.com2026.06.13
리얼리쉬 브라운(2P)
리얼리쉬 브라운 하.... 말해뭐해 진짜 대존예입니다 리뷰에서 고아라님 눈동자 색이라고 해서 샀었는데 끼면 고양이 눈 같기도 하고 분위기가 여리여리한? 으른여자 느낌나서 대존예. 자연광에서 특히나 예쁘고 사진 찍어도 잘 나오고ㅠㅠ 생얼에 끼기도 딱이고 착용감 불편한 것도 없고 무엇보다 돌아가면 이상해지는 그런 렌즈도 아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당 예쁘다는 말을 하도 들어서 귀가 아픈정도.
yu******@gmail.com2026.06.12
리얼리쉬 그레이(2P)
리얼리쉬 그레이는 자연광에서 봤을 때 특유의 맑고 투명한 그레이 컬러가 정말 예뻤어요. 그레이 렌즈인데도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발색돼서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았어요. 눈동자에 은은하게 스며드는 느낌이라 또렷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자연광 아래에서 특히 컬러감이 더 예쁘게 보여서 만족스러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