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자연스럽게 눈빛만 또렷해 보이는 렌즈를 좋아하는데,무드나잇 그레이는 딱 그런느낌이었어요!!! 너무 밝거나 부담스럽지 않고 은은하게 눈동자 색을 밝혀줘서 데일리로 착용하기 너무 조핫뜸!! 무쌍인 저도 잘쓸정도로
직경이 과하게 크지 않아서 끼자마자 눈만 동동 떠 보이는 느낌이 없었고 원래 눈동자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서 분위기 있는 눈매를 만들어줬어요!! 사진도 잘나와요!!
s4******@gmail.com2026.06.27
무드나잇 원데이 무드초코
자연스럽게 눈빛이 또렷해 보여서 데일리로 끼기 좋아요! 초코컬러라 부담 없고 살짝 반짝이는 느낌이 있어서 예뻤어요. 착용감도 편해서 오래 끼고 있어도 크게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wj******@naver.com2026.06.27
무드나잇 무드브라운
브라운 렌즈가 잘 어울리는데 다른 브라운렌즈에 비해서 엄천 자연스럽고 체감직경도 커서 좋아용
he******@gmail.com2026.06.27
[샘플]무드나잇 무드초코
일단 그냥 너무 이뻐요 하루종일끼고 안약 안 넣었는데도 불편한거 없고 건조하지도 않았아요!! 다 사세요ㅠㅠ
do******@gmail.com2026.06.27
무드나잇 무드브라운
너무 이뻐용ㅠㅠㅠㅠ 몇통째인지 모르겠어요 벌써 4통째. 제가 여뮤인데 여쿨이어도 넘 잘어울려요!!! 그윽하고 이거만 끼면 눈이 너무 초롱초롱하고 인형눈같음
ㅈㄴ분위기생성
이거끼고 다니던 시절 친구들이 렌따많이 햇으요 ㅎㅎ
전남친도이쁘다고 했었는데…… ㅅㅃ럼아ㅠㅠㅠㅠㅠ
kh******@naver.com2026.06.27
무드나잇 무드초코
난시용 있는지 모르고 일반으로 사긴 해ㅛ는데..ㅎㅎ
첫 렌즈인데 ㄱㅊ은것같아여 실제로 보면 렌즈꼇구나 싶긴 한데 예뻐여 항상 셀카찍으면 무도건 눈동자 키으ㅓㅆ는데 이거 직경이 딱이여서 이제 보정할때 눈은 안건들여도 될 것 같아여ㅎㅎ 쌩얼에 자주 끼고 나가는데 ㄱㅊ은것같아요(티가안난다는건아님……)
Da******@gmail.com2026.06.26
무드나잇 원데이 무드초코
진찌 학생 렌즈에요!
완전 자연스럽게 청순해집니당ㅎㅎ
os******@gmail.com2026.06.26
[샘플]무드나잇 무드초코
색도 너무 예쁘고 다 좋은데 착용감이 너무 안좋아요ㅠㅠ건조하고..그리고 색도 너무 밝아요
zl*****@naver.com2026.06.26
[샘플]무드나잇 무드브라운(UDI)
1년동안 이 렌즈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너무너무 이쁘다는.. 웜톤 쿨톤 둘다 잘 어울리는 렌즈라 누구든지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평소보다 직경이 큰 렌즈를 끼고 싶다면 이 렌즈를 추천드립니다!
se******@gmail.com2026.06.26
무드나잇 무드브라운
2년 넘게 정착한 렌즈입니다! 축고정 렌즈가 유행할 때에도 줏대 있게 사용할 만큼 편안하고 훌라도 없고 건조함도 덜 하고 인생 렌즈입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