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너무너무예뻐요.... 13.5라서 처음엔 클까봐 엄청 걱정했는데 체감직경 13.3 정도고 진짜 눈에 딱 예쁘게 맞아요🤍 색도 너무 예쁘고 밝은데서 보는거 아니면 그래픽 돌아가도 티가 별로 안납니다!!!!(이게최대장점🌟) 그래픽이정말너무너무예쁩니다..... 울먹울먹여주눈쌉가능😇
ny******@naver.com2026.06.06
레인 모카(10P)
색감이 예쁘고 과하지 않아서 데일리로 끼기 좋아요 사진 찍었을 때도 자연스럽게 나왔어요
wm******@naver.com2026.06.06
레인 모카(10P)
안광을 만들어주는 아이..... 아주 효자......
bo******@gmail.com2026.06.06
레인 블랙(2P)
이뿌구 다 좋은데 투톤이 생각보다 이질감느껴짐 자연스럽게 색이 전환되지는않는듯 그레이보단 파랑임
ch******@gmail.com2026.06.05
레인 모카(2P)
개눈이안돼요 참이쁜친구
ch******@gmail.com2026.06.05
레인 모카(2P)
제일 자주 끼는 렌즈입니다
gj******@naver.com2026.06.05
레인 블랙(2P)
학교에 끼고다니기 좋은 렌즈라고 얘기가 많아서 껴봤는데 진짜 은은하게 푸르스름한 하이라이트가
있어서 그레이느낌도 살짝 나는거같았어욤!!! 근데 일단 쿨톤분들은 사세요 웜톤분들도 예쁠거같은데 쿨톤분들 진짜 기절합니둥…
✨정리✨{5점 만점}
-착용감: 4 (장시간 지났을때 살짝의 이물감이 느껴짐)
-색감: 5 (꾸밀때도 데일리에도 모두 어울리는 렌즈)
-체감직경: 13.3~13.4 (13.5보단 작게 느껴졌어요 제기준!!)
-만족도: 5!!!!!!!! (레인시리즈는 롱런해야합니다…)
-이런사람들한테 추천한다: 쿨톤,또렷해지는걸 원하는 분들,과한 그레이가 싫으신 분들
한마디 정리: 내가 죽는한이 있어도 레인블랙은 지킨다..🫶
(순서대로 평상시,자연광입니당!!!)
a0******@gmail.com2026.06.05
레인 블랙(2P)
제가 전에 13.0을 꼈었는데 티가 안나는거에요,,ㅠㅠ
그래서 레인블랙으로 꼈는데 진짜 자연스럽고 학생이라서 부담스러운건 못끼는데 진짜 부담스럽지 않고 동공큰 사람이 되요! 하이라이트링이 돌아가서 아쉽지만 진짜 이뻐요
ji******@gmail.com2026.06.05
레인 모카(2P)
1+2세일을 하길래 처음으로 컬러 렌즈를 껴봤는데 완전 맘에 들구 담에도 살거 같아요! 정가는 좀 비싸서 다음 세일을 기다리겠습니다ㅏ
ju******@gmail.com2026.06.05
레인 모카(10P)
자연스럽게 눈이 굉장히 커보이는 렌즈예요 🥺✨ 사진에 정말 잘 나오고 착용하는 순간 사슴 눈망울 됩니다. 눈도 작고 꼬막눈인데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었어요! 렌즈 하이라이트도 별로 티 안나서 돌아가도 전혀 이질감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