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 먼저 사용해봤었는데 색감이 진짜 너무 제 취향이라 구매했어요! 너무 회끼도는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약간 뮤트한 그레이?에 브라운 0.5방울 떨어뜨린 색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자연스럽고 울망울망한 눈 만들어줘서 재구매 생각 있습니다!
08******@naver.com2026.06.06
[샘플]글로이티어 미니 그레이
아 이거 내꺼다 라는 느낌이 든 렌즈에요 ㅜ 약간 도도해 보이면서 심플하고 시크한게 고양이 같은 느낌인데 또 직경도 너무 안크고 자연스러운 이쁨이라서 사람 미치게 해요 😭❤️ 이거에 정착 하려고요 ㅜㅜ 부드러운 이미지로 보이고 싶을때에는 브라운도 좋더라고요 !! 세상에 이런 렌즈 출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yj*****@naver.com2026.06.06
[샘플]글로이티어 미니 그레이
글로이티어보다 직경이 훨씬 작아서 자연스럽고
진짜 개촉촉해서 건조함이 하루종일 안느껴졌어요
일본 여행 갔을때 급하게 사서 꼈는데 만족해여
ki******@naver.com2026.06.06
[샘플]글로이티어 미니 브라운
너무 진짜로 예쁨!!!! 다들 꼭 쓰길!!
Ke******@naver.com2026.06.06
글로이티어 미니 브라운(2P)
저는 개인적으로 꾸꾸꾸를 추구합니당
su******@hanmail.net2026.06.06
[샘플]글로이티어 미니 브라운
진짜 너무 이뻐요 학생인데 학생이 쓰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선생님들께서도 렌즈 뭐냐고 물어보셨었어! 진짜 그정도로 너무 이뻐서 2개째 사용중이에요!❤︎
su******@kakao.com2026.06.06
[샘플]글로이티어 미니 브라운
너무 예뻐요 직경 작아서 좀 불안했는데 진짜 예쁨
su******@naver.com2026.06.06
글로이티어 미니 브라운(2P)
제 눈이 작은편이라서 미니가 제일 잘 어울리는듯!!!
완전 이뻐요!!! 그래픽이 ㅇ왖전 또렷해서 걍 또이쁘고
친구들이 이 렌즈로 정착하라거 할정도로 이쁜 렌즈에용!!!앙그냥개모찌리이이잉
sh******@icloud.com2026.06.05
[샘플]글로이티어 미니 브라운
색감이 넘.이쁘고 좋습니다.착용감도 좋고요.
gk******@naver.com2026.06.05
[샘플]글로이티어 미니 브라운
껴봤는데 그래픽이 생각보다 작아서 눈알을 밑으로 하거나 옆으로 하면 잘 안보이더라구요 ㅜㅠ근데 애들이 제 눈 볼때마다 렌즈 잘 어울린다고 해줘서 앞으로도 잘 쓸거 같아요!! 디른 렌즈들도 미니로 많이 내주세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