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처음 시도 하는데 직원분께서 너무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고 추천해주셔서 추천한대로 구매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아요!!
an******@gmail.com2026.06.15
비비링 그레이
역시 유명한 비비링.
예쁘다고 예쁘다고 다들 난리길래, 너무 궁금해서 저도 껴봤는데
진짜 너무 자연스러운데, 사진으로는 좀 티가나서 좋았어요.
강추입니다 .
rl******@gmail.com2026.06.15
비비링 초코
솔직히 제가 낀 렌즈중에 가장 좋다고 생각해요! 눈도 편안하고 사이즈도 데일리하게 좋고 색감도 자연스러워서 하이라이팅이나 색감 있는거 못끼는 분들 꼭 이거 한번 껴보세요 제일 자연스럽고 이쁘답니다..
he******@gmail.com2026.06.15
비비링 브라운
렌즈 처음 사서 도수랑 기본정보 물어보실때 실수해서 환불받고 샀는데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어여
원래는 초코 살려다 품절 돼서 브라운 삿는데 꽤만족이에용 체감 직경 13.0mm!! 렌즈 티가 생각보다 많이 나서 학교에선 비추여서 놀때 낄려구요 진짜 개이뻐요,, 많이 파세용~
mi******@naver.com2026.06.14
비비링 초코
음 일단 13.0이 직경인데 ㄹㅇ 딱 그만해용 막 엄청 예쁘다 라는 느낌보다는 완죤 자연스러워요!! 학생 렌즈로 완전 추천!! 처음 꼈을땐 이물감이 좀 드는데 한 10분? 만 있으면 괜찮아져요!! 처음 렌즈 사신다면 추천드려요~!!
yo******@gmail.com2026.06.14
비비링 원데이 브라운
이거 완전 ㅁㅊ엉ㅇ여여
아니 저가 니번에 처음으로 렌즈를 낄때 비비링 브라우ㅜㅁ 렌즈를 샀는데요 진짜 거짓말 안하고 너무 예뻐요
일단 너무 편하고 색깔도 완전 예쁜 갈색이었어요
제 눈동자가 완전 검은색이라서 안 어울리면 어떡하지 생각했는데 진짜 ㅁㅊ어요!!!
진짜 너무 예쁘고 포인트로 주면 완전 좋아요
저번에 친구 4명에서 놀았는데 애들이 제 렌즈가 가장 예쁘다고 2명이 저한테 렌즈뭐냐고 물어보고 시지광장점에서 바로 샀어요
이거 완전 제 최애템이예요
이거 진짜 사야합니다!!!!!!
저 이거 재구매 꼭 할것니당!!
dn******@naver.com2026.06.14
비비링 원데이 브라운
비비링 브라운 너무 유명하다 그래서 껴봤는데 우선 자연스러운 눈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비추천해요 ! 하이라이팅이 있는 글로이티어 브라운보다 화려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저는 눈이 큰편이라서 13.3-13.5 직경을 많이 끼는데 저처럼 눈 크신분들은 동공이 너무 작아보이고 고양이 같아서 조금 무서운 느낌이 있었습니다 ! 잘어울리시는 분들한테는 너무 잘 어울릴 렌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