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5번째 쓰고 있는데 진짜 넘 자연스럽게 동공이 커지고 넘 좋아요
제 추구미가 티안나게 이뻐지는건데 그거에 딱 부합하는 렌즈에용 이번에 또 구매할려고 리뷰쓰러왔어요 저믿고 꼭 써보세요!
ap******@kakao.com2026.06.08
비비링 초코
많이 화려한편이 아니라서 학생분들 학교에 끼고가시기 딱좋고 직경이 크진 않아서 딱 눈동자만 또렷하게 잡아주면서 동공초코색으로 싹 물드는느낌이라 완전 봄웜공주가능 하지만 퍼컬 많이타는 렌즈는 아닌듯
le******@gmail.com2026.06.08
비비링 초코
와 미친 개이뻐욤 졸사찍을때 꼈는데 친구들이 다 예쁘다고해줌ㅠㅠ 자연스럽게 동공만 키워주는 느낌이에욤 진짜 예뻐서 저의 최애 렌즈입니다ㅜㅜ
yo******@gmail.com2026.06.08
비비링 브라운
아 진자 너무 이뻐용… 렌즈 처음 사봣는데 위생 때문에 원데이로 살까 고민했거든요.. 근데 돈이 없어서 한달용으로 삿는데 아ㅋ 나중에 돈 많아지면 원데이로 쟁일거임용 개 이쁨 걍 넘무 이뻐용💗🌝
ha******@naver.com2026.06.07
비비링 초코
직경이 완전 딱 맞아서 애매햇는데 러빙유도 좋지만 요걸로 갈아타자마자 이게 훨 자연스럼다구 해줫어용
ji******@naver.com2026.06.07
비비링 원데이 초코
바뀐 일단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고 비비링초코는 말해뭐해 그냥 너무예쁘구요 입문용렌즈로 샀던건데 진짜 부담도 없고 지금까지 애착렌즈가 될 정도로 너무 예뻐요 직경도 부담없고 비비링최고🩷
p0******@gmail.com2026.06.07
비비링 초코
처음 사는 렌즈인데 겁나 편하고 겁나 이뻤음!!!! 재구매의사 100입니다!
se******@gmail.com2026.06.07
비비링 초코
진짜 딱 자연스럽고 예쁜 생얼렌즈인데 직경작은게 아쉬워요 직경 큰 비비링 내주세요ㅜㅜ 진짜 매일 끼고 다닐듯
mi******@naver.com2026.06.07
비비링 브라운
아니 이거 뭐에요????? 렌즈가 너무 이뻐요!!!!!!!💕💕💕💕 제가 산 첫번째렌즈가 비비링 브라운인데요!! 정말 난 렌즈가 처음이다 뭘 사야할지 모르겠다 하신분에게 추천👍👍
비비링을 껴야하는이유
1.청순해보임
2.무드를 만들어줌
3.무엇보다 착용감👍👍👍
진짜 비비링 브라운 강추!!! 꼭 사세요!🥹
le******@gmail.com2026.06.06
비비링 초코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눈동자 크기만 커지는 느낌이라 자주 손이 가는 느낌!!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훨씬 자연스러운 초코색이라 진짜 내 눈같아서 평생 렌즈 안빼고싶어여 많고 많은 렌즈들 중에 꾸준히 써지는 데일리 정착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