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모아보기
홈
관심상품
마이
오렌즈 글로이 애쉬그레이 | 오렌즈
애쉬그레이
브라운
블랙
글로이 애쉬그레이
[2P]
25,000
1+1
베스트
437,387
5.0
리뷰 4,569건
상품 정보
도수
난시
재질
13.1mm | 1Month
0.00 ~ -8.00
불가능
헤마
상품 상세
리뷰
4,569
Reviews
5.0
총 4,569 건
리뷰쓰기
글로이 브라운
항상 자연스러운 직경 크지 않은 비비링 브라운만 꼈었는데 글로이 티어랑 글로이 브라운 껴보고 사랑에 빠졌어요.. 특히 글로이 브라운 진짜 마음에 들어요ㅠㅠ 인생 렌즈될듯 오래보자 글로이 브라운.
ks******@gmail.com
2026.06.15
글로이 블랙
.
jh******@naver.com
2026.06.13
글로이 블랙
완전자연스럽게 눈이 커지구 너무이뻐요!!!!!
pc******@naver.com
2026.06.13
글로이 블랙
블랙인데도 불구하고 브라운으로 하이라이팅 되어 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포인트 줄 수 있는 데일리렌즈로 짱이에요 축 고정이 안되긴 해도 엄청 자연스러워서 좋아요!!
ky******@gmail.com
2026.06.13
글로이 원데이 브라운
저한텐 착용감 개별루였어요ㅠㅠㅠ 색은 이쁜데 30분에 한번쎅 개땨가윰
os*****@naver.com
2026.06.13
글로이 애쉬그레이
제 애착템이에요ㅠㅠ 너무 이쁘규 데일리로 끼기 좋아여 ㅎㅎ 굿굿 친구들이 물어바여 ㅎㅎ
iy******@naver.com
2026.06.13
글로이 블랙
다른덴 착용감이 불편해서ㅜㅜ 오렌즈만 낍니다! 직경도 적당하고 데일리로 딱이에요
je******@naver.com
2026.06.13
글로이 블랙
직경이 작아서 아수ㅏ워여… 빅글로이 헤이즐이랑 같이 샀는데 그래픽은 글로이 블랙이 더 맘에 들었어요 큰 직경 버전으로도 내주시면 잘 낄 듯!!! 아 근데 쌩얼렌즈론 조아요 ㅎ
kk******@gmail.com
2026.06.13
글로이 블랙
첫블랙렌즈였는데 너무 이뻤어용 학교에서 껴도 안걸렸고 잘 끼고 다녔습니다!! 친구들이 블랙렌즈 뭐가 이쁘냐 할때마다 추천해준 제품이에용 블랙렌즈로 추천합니당
dl******@naver.com
2026.06.13
글로이 블랙
존예임 생각보다 티는 잘 안나고 저한텐 안돌아갓어여 거의 축고정인 거 같앗음 ㅋㅋㅋㅋ 무튼 그만큼 고정 되어잇엇고 얇고 좋음 ㅠㅠ 근데 직경이 좀만 더 컷음 좋겟어여
ye******@naver.com
2026.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