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사는 오렌즈 컬러도 너무 이쁘고 자연스럽게 낄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데일리 메컵에서 높은 활용도를 보여주는 오렌즈 앞으로도 애용하겠ㅂ니다
le******@gmail.com2026.06.26
글로이 원데이 브라운
티안나게 뭔가 한끗 다르게 예뻐지는 인생렌즈에요
ki****@hotmail.com2026.06.25
글로이 원데이 골든올리브(10P)
글로이시리즈 다 써봤는데 얘만 안써봤길래 샀는데 막 엄청 그린그린한 그런 애는 아니고 먼가 갈샥인데 카키색 한방울 첨가된 그런 느낌의 렌즈였음 초록색일까봐 걱정은 안해도될거같구 직경은 글로이 브라운과 비슷하다고 느껴짐
gy*****@icloud.com2026.06.24
글로이 블랙
너무잘쓰고잇어요 제 최애렌즈❤️❤️❤️
ks******@gmail.com2026.06.24
글로이 브라운
아 진짜 렌즈 처음 사는 건데 레전드 이뻐서 너무 행복해요♡
오렌즈 이렇게 이쁜 렌즈 팔아줘서 마니마니 고마워여
덕분에 졸사도 잘 찍었떠욤 다들 이뿌다고 해줘서 행복!!
ji******@gmail.com2026.06.24
글로이 블랙
꼬막눈인 저한테는 완전 직경 딱 이뻣고 그래픽도 자세히 보는거 아닌이상 되게 자연스럽고 똘망똘망해지는 느낌이에요!! 진짜 근데 그래픽이 완전 레전드이뽀서 재구매 의사 무조건 있어여!!!!♥️
ij******@gmail.com2026.06.23
[샘플]글로이 블랙
진짜 너무너무 예쁘고 지금까지에서 제 최애렌즈에용!!
진짜 추천
직경도 많이 안커서 조음!
hi******@gmail.com2026.06.23
[샘플]글로이 블랙
글로이 블랙 진짜 기대 이상으로 예뻤어용!! 🖤 평소에 너무 티 나는 렌즈는 안 좋아하는데 이건 직경이 13.1mm라 눈동자가 과하게 커지지 않고 원래 눈처럼 자연스럽게 또렷해 보여서 좋았어요. 특히 렌즈 밑부분에 들어간 브라운 하이라이트 덕분에 눈동자에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생겨서 눈빛이 더 맑고 반짝여 보이더라구용✨ 블랙 렌즈인데도 답답하거나 인위적인 느낌이 없어서 데일리로 끼기 딱 좋았어요! 친구들도 렌즈 뭐 꼈냐고 물어볼 정도로 자연스럽게 예쁘다고 하더라구용ㅎㅎ 축고정이라 하이라이트 위치도 안정적으로 유지돼서 더 만족하면서 착용 중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