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준다해도 귀찮아서 후기 안 쓰는데 진짜 대박 인생 렌즈를 어쩌다 찾아버렸어요 샘플로 준다길래 별생각없이 받아왔는데 완전 아기고양이눈이 되.
눈에 비해 눈동자가 크고 이물감에 예민하고 렌즈 자체가 안어울리는 얼굴이라 렌즈 5개중에 5개를 항상 실패해서 포기하고 살았는데 엔딩 그레이 진짜 예뻐요 다른 색상도 구매하러 조만간 갈 예정입니다 💕
tm******@gmail.com2026.06.07
엔딩 올리브(10P)
아 진자 엔딩 올리브 너무 예쁜데 사랑해주세요 ㅠㅠ 사람들이 별로 안 찾아서 본사에 주문해야되는게 너무 슬픔🥹
si******@naver.com2026.06.07
[샘플]엔딩 그레이
앤딩 시리즈는 처음 사용해봤는데, 눈동자가 오묘하게 밝아지고 자연스럽게 커져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눈도 편안해서 좋았어용
jm******@naver.com2026.06.07
[샘플]엔딩 그레이
직경 13대인거 처음 착용해 봤는데. 일단 투톤이라 미쳤고, 색감이 그냥..고양이 눈이 됨. 진짜루 꾸꾸꾸인날 쓰기 좋은듯!!! 꼭 한번써보시길..
20******@gmail.com2026.06.07
[샘플]엔딩 그레이
생각보다 노란끼가 엄청 돌앗어요 근데 넘 예쁨…
yo******@naver.com2026.06.07
[샘플]엔딩 브라운
나한테는 솔까 ㅂㄹ 안어울림
너무 갈색그자체 자연스러운 갈색인줄알았으나
밝은 갈색임
내눈이 좀 까만편이라서 더 그런듯
ch******@gmail.com2026.06.07
[샘플]엔딩 그레이
아 지난 리뷰 글로이 티어 그레이로 잘못 썼음요
색깔 너무 이쁘고 .. 약간 외국인 눈 같아요 착용감도 너무 편해요
ho******@gmail.com2026.06.07
[샘플]엔딩 브라운
엄청 또렷하고 생각보다 튀지도 않아서 데일리로 끼기도 좋고 사진쯕을 때도 이쁘게 잘나와서 좋아요! 다음에도 또 살것 같아요 완전 ㅊㅊ!!
se******@gmail.com2026.06.07
[샘플]엔딩 그레이
사실 렌즈 색보고는 완전 그레이가 아니라 실망했는데 실망한게 애석할 정도로 그래픽이 화려하고 뭔가 올리브? 색이 섞인 느낌이라 너무 예뻐요 ㅋㅋ 직경도 적당하고 착용감도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