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이쁘고 직경 안커서 좋아여 고발색 렌즈인데도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어울러져서 너무 잘어울랴용
jx******@gmail.com2026.06.14
[샘플]엔딩 그레이
렌즈가 자연스럽고 엄청 예뻐요! 눈도 편안하고 오래 껴도 머리아픈게 없어요
tn******@naver.com2026.06.14
[샘플]엔딩 그레이
그레이 렌즈 처음 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자연스러워서 데일리 렌즈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원래는 렌즈 낀 티 확 나는 화려한 렌즈가 취향이었는데 앞으로 이런 자연스러운 느낌의 렌즈도 찾아볼 것 같아요! 착용감도 부드럽고 추천합니다!!
po******@gmail.com2026.06.14
[샘플]엔딩 브라운
왕!!콘서트때 끼려구받악는ㄷㅔ너무너무 예뻐요 ㅠㅠㅠ진심완전추천!!
da******@gmail.com2026.06.13
[샘플]엔딩 그레이
자연광이랑 실내 낀 거 안 낀거 비교샷 있어오..
샘플신청 가능하길래 받아봤는데 너무 만족해서 구매할려구요
하루종일 눈 뻑뻑하거나 렌즈가 돌아가는 느낌 없었어요
wo******@gmail.com2026.06.13
[샘플]엔딩 그레이
테두리 써클 느낌이 부담스러운 정도가 아니라 딱 예쁜 느낌이고 안쪽에 올리브톤이 들어가있어서 더 좋음... 그레이, 올리브 다 잘 어울리는 편이라 엔딩 구매욕구 올라와버림..
bi******@naver.com2026.06.13
엔딩 원데이 그레이
최애렌즈!!
c2*****@naver.com2026.06.13
[샘플]엔딩 브라운
꾸꾸 렌즈인데 직경이 작은편이라 좋아용♡♡ 오렌즈 착용감은 말 할 필요도 없이 편해요 겉으로 봤을땐 리얼리쉬 브라운이랑 비슷해보였는데 껴보니 또 다른 매력이더라구요 밝은 브라운 색감이 너무 이쁘고 톤업이 잘 됩니다 !! 다들 꼭 사세요~~
ba******@gmail.com2026.06.13
[샘플]엔딩 브라운
안구건조증이 심해서 이전에 컬러렌즈도 불편했는데 이거는 이물감도 전혀 없고 하루종일 껴도 안약 한번 안넣었어요! 게다가 웜톤인 저에게는 딱 맞는 컬러라서 다들 이쁘다고 함!!! 인생 컬러렌즈 찾았네요!! 샘플신청하길 정말 잘했다 생각합니당😚❤ 당장 구매하러 가야겠어요!!
mi******@naver.com2026.06.13
엔딩 원데이 브라운
2ㅡ3년째 꾸준히 구매하고있는 엔딩브라운입니다.
너무 심심한 렌즈는 싫고 너무 튀는건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엔딩브라운이 꾸꾸렌즈라고 하지만 데일리로도 얼마든지 가능한 정도에요.
살짝 화려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튀거나 부담스럽지않아서
출근할때 옅은 화장에 착용해도 괜찮아요.
그런 날도 오늘 좀 꾸몄나? 눈매가 화사하네? 정도로 먹히는 예쁜 렌즈입니다.
또 화려한 고양이상 메이크업을 하고 싶은날도 추천하는 렌즈에요. 눈매를 화려하게 메이크업했는데 렌즈까지 과하게 튀면 촌스러울수 있는데 엔딩브라운은 그 정도를 딱 잡아줍니다.
직경도 무난하기 때문에 너무 튀지않으면서 오묘한 물빠진 브라운색이 눈매를 더 돋보이게 해줘요.
피부톤에 상관없이 약간 혼혈렌즈 같은 느낌을 주면서도 묘하게 물탄 애쉬느낌도는 브라운이라서 어디에도 없는 독보적렌즈라고 생각합니다.
여름쿨톤 쪽인데 이 렌즈는 소라색 등 블루톤 의상으로 코디했을때도 이질감없이 잘 어울려요.
착용감은 당연히 퍼스콘이라 정말 편하구요.
언제 착용해도 렌즈 낀거같지않은 편안한 착용감이에요.
절대 단종되면 안되는 오렌즈만의 고양이렌즈!추천드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