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렌즈 잘 안끼다가 한번 샘플 받아서 껴봤는데 무난하구 이뻐요! 막 엄청 그레이가 아니라서 평소에도 무난하게 잘 낄수 있을것 같아요
gh******@naver.com2026.06.15
[샘플]미스티 애쉬그레이
너무예뻐요.. 제발 한달용 출시 해주세요 ㅠㅠㅠㅠ
bi******@gmail.com2026.06.15
[샘플]미스티 애쉬그레이
평소에 자주 구매하는 곳이기는 하지만 샘플만 받으러 가도 친절한 오렌즈 별내점!
생각보다 은은하고 흰끼가 많이 없어서 만족해요.
데일리로 사용가능하고 어느정도 아이메이크업 살짝하고
착용하니 더 예쁘네요!!
re*****@naver.com2026.06.15
[샘플]미스티 애쉬그레이
일단개ㅐㅐㅐㅐㅐㅐ이뻐요
쿨톤분들께강추에여 일단 제가 꼬막눈인데 글로이티어 미니를 썻을땐 저한테 좀 작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샘플로 받아서 괜찮겟지? 하는 걱정에 껴봤는데 진짜 저한테 딱 맞고 눈동자만 자연스럽게 커지게 해주는 느낌이라서 너무 좋앗어요 착용감도 그렇게 나쁘진 않앗습니다!!
ch******@gmail.com2026.06.14
[샘플]미스티 내츄럴초코
제가 렌즈를 사가지고 껴봤는데 색감도 너무 이쁘고
촉촉해서 완전 맘에들었어요!! 자연스럽고
꾸안꾸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드려욤
ha******@gmail.com2026.06.14
미스티 원데이 애쉬초코
한달용 내주세요.
su******@naver.com2026.06.14
[샘플]미스티 내츄럴초코
너무 친절하고 렌즈 너무 예뻐요♡ ♡
ye******@gmail.com2026.06.14
[샘플]미스티 애쉬초코
너무 이뻐요 직경도 크지도 않고 딱 정당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제가 눈이 큰 편이 아니라 13.5는 쳐다도 안 보는데 이건 그래픽도 예쁘고 직경도 적절해서 좋다고 느꼈어요 근데 살거면 애쉬초코보단 내츄럴초코 살 것 같긴 해요 생각보다 초코보단 애쉬 느낌이 더 많이 나는 느낌?
ha******@kakao.com2026.06.14
[샘플]미스티 내츄럴초코
샘플 받아서 착용해봤는데 넘 자연스럽고 좋아서 또 구매할것같아요 색깔도 넘 예쁘게 잘 나왔고 직경도 딱 적당한것같아요!! 자연스럽게 예뻐지고 싶으신 분들, 학생분들에게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