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의 그래픽이 화려하지않고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되있으면서 써클링은 뚜렷한 제품이라 착용했을때 인위적이지않고 청순하면서 뚜렷한 눈동자를 연출해주는것 같아요!
평소엔 꾸꾸느낌의 렌즈를 자주 착용했었는데 요즘 추구미가 바뀌어서 차분하고 청순한느낌의 렌즈를 찾고있었는데 미스티애쉬그레이색상 렌즈가 추구미에 적합한 렌즈인거같아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애정템이 될것같아요!! 원래의눈동자는 진한 검정색인데도 불구하고 그레이색상이 정말 부드럽게 발색이 되네요! 그레이렌즈지만 애쉬가 한방울섞여서밝은 눈동자를 가지신 분들은 오묘+청순한 느낌으로 잘 착용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이 렌즈를 착용해 본 결과 어?나 렌즈꼈다~하는 느낌없이 원래의 눈빛이 청순한것처럼 자연스러워서 학생렌즈로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ji******@gmail.com2026.06.08
[샘플]미스티 내츄럴초코
회사에 자연스러운 렌즈만 끼는데 딱 미스티가 자연스럽게 눈동자 커보여서 좋아요 미스티샘플신청하고 엔딩으로 사왔는데 엔딩은 아직 안 착용해봤지만 미스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미스티사러 다시 가야겠어용 🫢
gk******@nate.com2026.06.08
[샘플]미스티 내츄럴초코
사진은 조금 밝게 나온 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실제로는 색상보다는 크기로 '나 렌즈 꼈어~' 티가 나는 거 같아요! 근데 착용감도 너무 좋고 제가 몇 년 전에 라식을 해서 안구건조증이 있는데도 괜찮은 거 같아요. 이름에 내츄럴이 들어간만큼 데일리용으로 추천드립니다~
li******@daum.net2026.06.08
[샘플]미스티 애쉬초코
우선 생각보다 엄청 그래픽이 밝더라구여 자연스러워보여서 학교에서 잘낄수잇을거같아 샘플 받아봤는데 엄청 자연스럽진않아요 학교에서 낄 자연스러운 렌즈 찾고있으신 분들은 비추에요 ㅠ 대신 저는 주말에 꾸꾸꾸로 나갈때 낄려구요!
da******@gmail.com2026.06.08
[샘플]미스티 내츄럴초코
눈이 작은편인데 체감직경은 13.1~2정도인거같고 평소에 비비링 초코 끼는데 자연스럽게 잘 들어가는거같아욤! 꾸안꾸로 휘뚜루마뚜루 사용하기 좋을거같고 눈동자가 엄청 자연스러우면서 이쁘게 또렷해지는 느낌이라 학교갈때 착용해도 괜찮을듯하네용 안쪽이 약간 밝은갈색이라 더 이쁜것같고 다음에도 재구매할만큼 마음에 들어용😻😻
em******@gmail.com2026.06.08
[샘플]미스티 애쉬그레이
진짜 이뻐요 이날 픽업하고 바로꼈는데 일단 직경도 안커서 엄청 자연스럽게 이쁩니다 ㅠㅠ원데이라서 편하기도하고요
ya******@naver.com2026.06.08
[샘플]미스티 내츄럴초코
자연스럽게 눈동자를 또렷하게 만들어줘서 너무 만족해요!! 초코 컬러가 은은해서 부담 없이 낄 수 있는 데일리 렌즈로 강추입니당🤎
gy******@naver.com2026.06.08
미스티 원데이 내츄럴초코
사진은 애쉬초코긴한데, 오늘 샘플로 받아서 껴보고 마음에 들어서 내츄럴초코로 바로 구매했어요!! 처음 껴본 거라 애쉬는 다소 화려하게 느껴졌는데 내츄럴초코는 훨씬 자연스럽게 예쁠 거 같아요♡♡
ad******@naver.com2026.06.08
[샘플]미스티 애쉬초코
렌즈 처음 구매해봤는데요, 샘플로 받아서 껴보고 마음에 들어서 바로 같은 모델로 구매했어요!! 직경도 자연스럽고 그래픽이 오묘한 빛깔이라 눈빛이 더 아련하게 보이는 거 같아서 좋아용 ㅎㅎㅎ
ad******@naver.com2026.06.08
[샘플]미스티 애쉬초코
렌즈가 눈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이물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요. 장시간 착용해도 눈이 쉽게 피로해지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어 건조함이 적게 느껴지고, 눈을 깜빡일 때도 불편함이 없어요. 움직임이 많은 상황에서도 렌즈가 안정적으로 유지되며 시야도 선명하게 보여요. 전반적으로 착용감이 좋아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렌즈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