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욥 ㅠ 축고정이 아니라 하이라이트가 너무 잘 돌아가긴하지만 예뻐여 근데 생각보다 체감직경이 작았어요 봄웜들한테 추천 참고로 눈 길이는 가로 3.7 세로 1.7 이에용
ba******@gmail.com2026.06.15
EOTD 모카브라운
직경 커서 부담스러울줄 알았는데 그런거 없고 넘 조음
gi******@gmail.com2026.06.15
EOTD 모카브라운
저는 오렌즈 브라운 렌즈들을 진짜 많이 꺼본 사람으로써
EOTD브라운도 너무너무 예뻤어요!!
오렌즈 브라운 렌즈들은 진짜 다 믿고 껴도 다른 매력으로
너무너무 예뻐요!! 직경이 13.8이라 부담스러울까
걱정하고 꼈는데 그래픽도 너무 예쁘고 부담스럽지않은
브라운이라서 너무너무 예쁘다고 느껴졌어요!
하이라이트 렌즈라 돌아가서 이상해보이면 어쩌지
엄청 걱정했었는데 전혀 그런거 없고 돌아가도 티안나고
너무 예뻤어요! 하이라이트쪽으로 돌려서끼면 정말 예뻐요
저는 다른 렌즈들은 카메라로 찍었을 때 제 눈에 조금
작아보이는 것 같아서 졸업사진 찍을 때 끼려고
이오티디 브라운 구매했는데 졸업사진 찍는날 너무너무
예쁘게 꼈고 안부담스럽고 카메라에도 잘 담긴 것 같아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졸업사진 렌즈로 이오티디 브라운
정말정말 추천드립니다!! 저는 가을 웜 딥인데
봄웜분들이 많이 추천하셔서 제가 안어울릴까싶었는데
전혀 그런거없고 웜톤이시라면 누구든 진짜 너무 잘어울릴거에요!! 크기가 절대 부담스럽지않아서 웜톤분들에게
엄청 추천드립니다!! 오렌즈 항상 예쁜 렌즈 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so******@icloud.com2026.06.14
EOTD 그레이
제 인생렌즈에용 ㅠㅠㅠ 진짜 싸고 예쁘고 다해여… 빅글로이 저렴이 버전? 넘 좋습니당 완전완전 츄천!! 참고로 다크블루보다 훨 예뻐용
hj******@gmail.com2026.06.13
EOTD 그레이
하 진짜 직경이랑 그래픽 너무 마음에 드는데 눈이 너무너무너무너무 건조해서 사진을 찍을수가없어요ㅠㅠㅠ 다 튀어나와있고 재구매는 안할것같아요..ㅠㅠ
ji******@kakao.com2026.06.11
EOTD 그레이
돌고돌아 이오티디
이쀼당❤︎❤︎
Bi******@naver.com2026.06.09
EOTD 다크블루
직경이 큰편인데 체감 안되고 눈이 또렷해보여서 굿굿
처음 구매하러 방문했는데 설명도 잘해주시고 친절하셔서 다음에 또 방문하고싶어요. 주변에도 추천 많이 했습니다.
le*****@naver.com2026.06.09
EOTD 모카브라운
착용감도 너무 편하고 눈이 또렸해졋어용
mi******@gmail.com2026.06.07
EOTD 모카브라운
벌써 몇개째 쓰는지 모르겠는데 제 인생렌즈 입니다 색도 너무 이쁘고 친구들도 렌따 할 정도로 이뻐요 꼭 한번씩 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