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몇개째 쓰는지 모르겠는데 제 인생렌즈 입니다 색도 너무 이쁘고 친구들도 렌따 할 정도로 이뻐요 꼭 한번씩 끼세요!!
no******@gmail.com2026.06.07
EOTD 그레이
이오티디는 처음 사봣는데 넘 예뻐요ㅠㅠ 눈이 두배가 된느낌 오렌즈 사랑합니두🫰🏻🫰🏻
xz****@gmail.com2026.06.07
EOTD 그레이
직경은 13.8로 착용했을때 과하게 큰거 같지 않고 예뻐요. 컬러가 학교에서 데일리로 끼기에 자연스럽고 이뻐서 다음에 또 구매할거 같아요.
se******@gmail.com2026.06.06
EOTD 모카브라운
원래 빅글로이 헤이즐 사용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이오티디 사서 써봣는데
정착할거같숩니닽ㅌ!!!!
체감 직경은 빅글로이보다 약간!! 큰 느낌이구
무엇보다 착용감이 낫베드얏어요
빅글로이는 저는 갠적으로 훌라가 심해서 힘들었는데
이 친구는 엄청 건조하지도 않고 훌라도 거의 없는편이라서좋았어용!!
ki******@kakao.com2026.06.06
EOTD 그레이
처음 껴봐서 긴장하고 써봣는데 넘예………. 재구매 하고싶어요…
ch******@naver.com2026.06.05
EOTD 그레이
빅글로이랑 비슷함
조금 더 큰 것 같긴 한데 글케 차이가 크진 않음
빅직경이 있는다는거에 넘 감사함💕💕
mi******@gmail.com2026.06.04
EOTD 그레이
와..13.8 직경 처음 껴봐서 넘 걱정했는데
진짜 ㄴㅁㄴㅁ 이뻐요 링이 또렷해서 확실히 눈이 커보이고 그래픽도 넘나리 이쁜데 하이라이트 돌아가도 그렇게 신경 안 쓰이더라구요 무엇보다 10시간 껴도 인공눈물 없이 생활할 수 있을 정도로 착용감이 좋았어여
zo***@naver.com2026.06.03
EOTD 모카브라운
역시 모카브라운은 실패 없네요! 은은하게 눈빛을 밝혀줘서 데일리로 딱이에요. 꼈을 때 이물감도 거의 없고 자연스럽게 예뻐서 완전 정착임 걍.. 건조한 눈이라 렌즈 고르기 까다로운데, 모카브라운은 하루 종일 껴도 눈이 편해서 놀랐어요. 그래픽 직경도 적당해서 너무 과하지 않고 쌩얼에도 잘 어울리네요. 착용감 중요하신 분들께 강추합니다!! 학교 다닐 때나 가볍게 외출할 때 끼기 최고임 걍 고트. 은은한 분위기 내고 싶은 학생분들한테도 강추합니더
wl******@kakao.com2026.06.03
EOTD 그레이
제가 중1때부터 지금 중3까지 아주많은렌즈를 껴봐왔는데 EOTD그레이는 지금 정착중인 렌즈에요! 제가 눈이 큰편이라서 렌즈 직경 13.5이상만 끼게되더라구요 13.8이랑 14도 껴봤는데 13.8중에 젤 이쁜것같아요 완전 쿨렌즈고 제가 렌즈 이쁘다는소리는 그리 많이 안듣고사는데 이렌즈는 낀지 2주만에 렌즈이쁘다는소리랑 정보를 5번이나 따였어요 그정도면 되게 이쁘다는거죠 눈 큼편이고 그레이렌즈파이신분들은 한번쯤 사용해보셨음해요!! 이미 유명한 렌즈라서 많이 알고있울것같아요 근데 원데이가 없어서 좀아쉽긴해요 ㅜㅜ
어쨋든 너무추천해용 (레인블랙도 이뻐요!! 전에 정착했던 렌즈인데 이오티디보다는 직경이 좀작긴한데 자연스럽고 이뿌요)